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부부역할변화와 마케팅대응전략
목차
부부간 영향력관계의 분석
부부간 영향력의 변화
부부역할 변화의 마케팅 의미
부부간 영향력관계의 분석
고려되는 제품형태
의사결정의 단계
의사결정의 유형
가족특성
고려되는 제품형태
Davis & Rigaux의 부부간의 영향력구조에 따른 역할전문화의 범위에서의 4개의 범주
①남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②부인지배적으로 의사 결정되는 제품
③자율적 의사결정이 되는 제품 - 남편:부인=1:1
④부부공동의사결정이 되는 제품-남편:부인=0.5:0.5
의사결정의 단계
Davis & Rigaux의 부부 영향력관계에 따른 의사결정과정 3단계
①문제인식(problem recognition)
②정보탐색(search for information)
③최종결정(final decis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