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베니건스와 빕스의 서비스문화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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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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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니건스 기업소개
빕스 기업소개
서비스문화의 이론
베니건스의 서비스문화
빕스의 서비스 문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문화의 길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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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니건스의 서비스문화
베니건스의 외부마케팅
고품질의 서비스: 맛에 대한 베니건스의 정신 –> 고객만족도 향상
- 매장 책임자가 직접 초시계와 적외선 온도계를 사용, 체크
- 신 메뉴 개발을 담당 PDG(Product Development Group)
ex. 아이리시 그린 샐러드와 그릴드 케밥
- 요리경연대회 ' 컬리너리 올림픽(Culinary Olympic)'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찾아내는 지속적인 노력
- 핵심메뉴관리(Core-Menu Management)시스템
고객만족 프로그램
모든 직원 '손님은 항상 옳다'는 캐치프레이즈
점심 시간대에 주문한 음식이 15분 안에 나오지 않으면 공짜로 음식을 제공하는 '타임 크런치 런치'와 평일 저녁 '해피아워'는 고객 제일주의가 만들어낸 대표적인 서비스
멤버십 프로그램 : 회원 수 50만 명으로 외식업체 최대 규모
고객에게 주방을 공개하는 키친 투어
파워 런치, 돌잔치 행사 등
베니건스의 내부마케팅
종업원 교육 및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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