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정보통제자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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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자행동-정보통제자효과
Contents
1. 정보통제자&정보통제효과 정의
2. 정보통제효과의 개념
3. 부모와 자녀의 영향관계
4. 정보통제효과의 긍정적 사례
5. 정보통제효과의 부정적 사례
6. 결론
정보통제자효과란?
정보통제자
많은 정보 중에서 수용자에게 중요하거나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정보나 또는 수용자들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정보를 선별하여 제시하는 자
정보통제자효과
조직구매상황에서는 여러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구매결정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데, 비서나 참모 같은 정보통제자들 의 접근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그들이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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