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창립자와 연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New!
15분 안에
끝내드리겠습니다.
Fast
Slow
발표
Contents
Corporate history
II
향 후 동 향
IV
The founder & C.E.O
3
I
성 공 요 인
3
III
I. The founder & CEO
신속한 성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기업 기반 구축
제품 개발 주기를 최대한 단축
최상의 품질 제공에 주력
Eric Schmidt 박사
회장 겸 대표이사(CEO)
Larry Page
공동 창립자 겸 제품 담당 사장
2001년 4월 제품 담당 사장이 되기 전까지 200명
이상의 직원을 거느리는 회사로 Google을 키우고
이윤을 증대시키는 데 기여
Sergey Brin
공동 창립자 겸 기술 담당 사장
모스크바 출신
스탠포드 대학에서 Larry Page를 만나 Google의 전신인
검색 프로젝트를 시작
II. Corporate History
1995년
래리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의 만남
1998년
Google 정식 창업
2001년
에릭 슈미츠 CEO로 영입
2004년
Nasdaq 주식 상장
2005
구글어스(Google Earth)
서비스 실시
2006
유투브(YOUTUBE) 인수
참고문헌
참 고 자 료
WWW.Goolgle.co.kr
도서.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스토리. 존 바텔
WWW.Chosun.com
mbn TV
http://jidigital.tistory.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oogle,Google엠엔에이,Google M&A,엠엔에이사례,구글엠엔에이,구글M&A
  • Google 의 M&AM&A이란?기업인수란?한 기업이 다른 기업을 매수하는 것을 말하는데 피인수기업의 매수 대상 목적물에 따라서 ,자산인수와 주식인수, 영업양수도로 구분할 수 있다.Google 의 M&AGoogle목표전세계 정보를 체계화하여모두가 편리하게 이용2. 창립자1981년 시작 Larry page와 Sergey Bring 3. 구글의 의미인터넷에 존재하는 무한한 정보를 체계화 Google의 의지를 반영 4. 비젼검색 서비스와 광고를 통해 수익 창출  GooGle 소개Google 의 M&A구글

  • 구글M&A,구글M&A사례,구글M&A문제점,구글엠엔에이,구글라이제이션,엠엔에이사례,M&A사례
  • Google의 의미구글(Googol)은 10의 100제곱을 나타내는 수학 용어입니다. googol은 미국의 수학자 Edward Kasner의 조카인 Milton Sirotta가 만들어낸 말로 Kasner와 James Newman이 쓴 수학과 상상력(Mathematics and Imagination)이라는 책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googol에서 이름을 따온 것은 인터넷에 존재하는 무한한 정보를 체계화하겠다는 Google의 의지를 반영합니다.2) Google 연혁1995 여름 스탠포드 대학생 Larry와 Sergey의 구글 공동창업 의지를 다짐1997. 9 Google.com

  •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
  • - 목차 -구글의 연혁.Google’s thing.시장환경 &경쟁상대분석 4P & SWOTThe End- 모든 출처는 p28 출처정리표 참조1.구글의 연혁.1) Google의 의미“구골(Googol)은 1에 0을 100개 붙인 수학적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미국의 수학자인 Edward Kasner의 조카인 Milton Sirotta가 새로 만든 것으로, Kasner 와 James Newman이 쓴 ”수학과 상상력(Mathematics and Imagination) 이라는 책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이 용어에는 인터넷에 있는 광대한 정보를 모두 담겠다는 구글의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목 차Ⅰ. 서 론1)기업선정이유(Google Vs Empas)2)Google & Empas 기업 소개 및 연혁3)재무구조Ⅱ. 본 론 1)구글과 엠파스 마케팅2)경영진과 조직문화적 측면3)엠파스 조직의 문제점 제시4)Google이 발견한 10가지 진실5)구글과 엠파스의 7가지 블루프린트법칙에 따른 비교6)구글과 엠파스 그 밖의 분석 7)산업환경분석Ⅲ. 결 론7가지 법칙과 그밖의 성공 요인을 비추어 결론 도출 및 구글의 한국시장 진출에 따른 향후전략Ⅳ. 참고문헌Ⅰ. 서 론 1. 기업선정

  • 미국과 한국의 인터넷 시장 1위 기업 간의 조직문화 비교 -구글과 nhn 네이버
  • GOOGLE & NHN미국과 한국의 인터넷 시장 1위 기업 간의 조직문화 비교목 차1. 주제선정이유2. 기업소개(1) 회사연혁과 창업자(2) 기업의 비젼(3) 회사의 해외시장진출실패3. IT기업의 특징(1) 80년대 이후 기업문화 trend의 변화과정(2) 현재 it기업들의 전반적인 조직문화4. 두 기업 간의 조직문화 공통점(1) 팀제(2) 성과 중심의 보상(3) 복리, 편의 시설(4)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5) 복장의 자유로움(6) 동기부여 방식5. 중간분석6. 두 기업 간의 조직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