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21 / 2017.08.21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미래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샤오미 기업가치

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샤오미의 경영전략
(1) 운영전략
(2) 제조전략

4.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샤오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오미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헝그리마케팅
(3) 버즈마케팅
(4) 벤치마킹 마케팅
(5) 혁신마케팅

8. 결론과 미래방향제언
본문내용
샤오미는 전량을 인터넷으로만 판매하여서 제품이 바로 최종소비자에게 도달한다.
결과적으로 이로 인해 샤오미의 유통업체는 업고, 바로 최종소비자와의 교섭으로 넘어가게된다 중간의 유통업체를 생략하여 가격경쟁력을 높이자는 샤오미만의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오미 마케팅 PPT- 샤오미 SWOT분석과 전략제언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과 운영전략분석및 미래전망연구
  • 샤오미 마케팅발표1. 샤오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CEO소개2. 샤오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3. 샤오미 SWOT전략 제언(1) SO전략 제언(2) ST전략 제언(3) WO전략 제언(4) WT전략 제언4. 샤오미 기업운영전략5.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프로슈머 마케팅- 소셜 마케팅- 헝거 마케팅6. 샤오미 미래전망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중국판 실리콘밸리라고 불리는 중관춘을 기반으로 회사 슬로건 Bor

  • XIAOMI 샤오미의 벤치마킹전략사례와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전략제안 PPT
  • 샤오미의 마케팅전략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의 대표전략 (벤치마킹전략)3. 샤오미 SWOT분석과 전략(1) SWOT분석(2) 주요전략4.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샤오미 미래전략 제안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2010년 창립되어 소프트웨어 개발로 전자산업에 뛰어들게 된다. ““중국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기업 중 하나이며‘Made in China라는 선입견을 깨고, 기술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2) 연혁(3) 성장과정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3) 기술적 환경 & 법적제도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3. Five Force모델 분석4. 샤오미 SWOT분석5.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CONTENTS기업소개거시환경분석SWOTSTP4P결론5-Force Model기업선정배경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 주자 ‘샤오미’ 2014

  •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
  • 샤오미 기업 외부환경분석1) 일반환경분석2) 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 분석)3) 경쟁상황분석3. 샤오미 기업 내부환경분석1) 지원활동가) 기업 하부구조분석 나) 인적자원 관리전략 다) 기술개발전략 2) 주요경영활동가) 구매 물류전략 나) 제조전략 다) 출하 물류전략 라) 판매 & 마케팅전략 마) 서비스전략 4. 샤오미 기업 핵심역량분석 (충성도 높은 사용자)5. 샤오미 문제점분석6. 샤오미 문제점 해결방안7.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8. 결론 및

  • XIAOMI 샤오미 기업전략 케이스연구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분석및 미래전략제안)
  • 전략2) 샤오미 전략과 비교분석(2) 애플1) 애플의 전략2) 샤오미 전략과 비교분석4.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샤오미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1) 샤오미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6. 샤오미 미래전략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샤오미 기업소개(1) 샤오미 기업개요샤오미 테그놀리지 유한회사(중국어: 北京小米科技有限责任公司, 영어: Xiaomi Technology Co. Ltd.)는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