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프로슈머 마케팅
- 소셜 마케팅
- 헝거 마케팅
6. 샤오미 미래전망
본문내용
(1) 기업개요
샤오미는 중국판 실리콘밸리라고 불리는 중관춘을 기반으로 회사 슬로건 Born for You,Burn for MI.를 외치며 2010년에 설립된 기업.
(2) CEO소개
- 레이쥔 (雷軍, Lei Jun) 45세의 젊은 사장
중국의 스티브 잡스로 스스로를 포지셔닝해 온
중국 테크계의 거물
중국 최대의 소프트웨어 기업인 킹소프트에 입사하여 이사회 의장까지 하였을 정도로 유명한 인물
중국 IT기업 10대 풍운인물 미국 포춘지의 비즈니스 룰을 바꾼 11인의 개척자
전략 사례분석-목차-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 현 기업상황분석3. 중국 스마트폰 시장분석4. 샤오미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샤오미의 경영전략(1) 마케팅전략(2) 인적자원관리전략 (3) 물류전략 6. 샤오미 미래전망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2010년 7월 6일 8명의 파트너에 의해 창립된 회사로 올해 겨우 5년차인 신생 기업이다. 2010년 8월 16일 자사의 첫 번째 안드로이드 기반 운영체제인 MIUI
같다.9. GS25 향후전략 제언경쟁업체 CU에 비해 수익성으로서는 월등히 우수함현재의 점포 점주들과의 원활한 관계 구축에 노력가격에 대해 아직도 고정관념을 가진 고객을 위한 홍보슈퍼형 편의점(GS25단독)의야채나 배추 등 주부 타겟밝고 친절한 매장 분위기 조성젊은 층을 사로잡는 GS25의Friendly, Fresh, Fun 강조실버마케팅 도입가격표의 크기 확대노인분들을 위한 상품 구색THANK YOU !!!!!!INDEX23510131517181921222326272829THANK YOU !!!!!!31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올리브영의 미래에 대한 전망이나 예측은 현재 올리브영의 실패 요인을 바탕으로 짐작할 수 있다. 첫째로, 현재 올리브영은 외국의 드러그스토어와는 다르게 약품보다 건강/미용 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의 개념에 가까운데, 이는 약사법에 의해 매장 내부에 의약품류를 판매하는 데에 많은 어려움과 제한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만약 약사법이 개정되어 의사 처방 없이 판매가 가능한 의약품들을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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