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마케팅 PPT- 샤오미 SWOT분석과 전략제언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과 운영전략분석및 미래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27 / 2018.07.27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샤오미 SWOT분석과 전략제언분척및 마케팅전략과 운영전략분석및 미래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CEO소개

2.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샤오미 SWOT전략 제언
(1) SO전략 제언
(2) ST전략 제언
(3) WO전략 제언
(4) WT전략 제언

4. 샤오미 기업운영전략

5.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프로슈머 마케팅
- 소셜 마케팅
- 헝거 마케팅

6. 샤오미 미래전망
본문내용
(1) 기업개요

샤오미는 중국판 실리콘밸리라고 불리는 중관춘을 기반으로 회사 슬로건 Born for You,Burn for MI.를 외치며 2010년에 설립된 기업.

(2) CEO소개

- 레이쥔 (雷軍, Lei Jun) 45세의 젊은 사장
중국의 스티브 잡스로 스스로를 포지셔닝해 온
중국 테크계의 거물
중국 최대의 소프트웨어 기업인 킹소프트에 입사하여 이사회 의장까지 하였을 정도로 유명한 인물
중국 IT기업 10대 풍운인물 미국 포춘지의 비즈니스 룰을 바꾼 11인의 개척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2) 연혁(3) 성장과정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3) 기술적 환경 & 법적제도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3. Five Force모델 분석4. 샤오미 SWOT분석5.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CONTENTS기업소개거시환경분석SWOTSTP4P결론5-Force Model기업선정배경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 주자 ‘샤오미’ 2014

  • 샤오미 XIAOMI 기업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샤오미 미래전망분석
  • 전략 사례분석-목차-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 현 기업상황분석3. 중국 스마트폰 시장분석4. 샤오미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샤오미의 경영전략(1) 마케팅전략(2) 인적자원관리전략 (3) 물류전략 6. 샤오미 미래전망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2010년 7월 6일 8명의 파트너에 의해 창립된 회사로 올해 겨우 5년차인 신생 기업이다. 2010년 8월 16일 자사의 첫 번째 안드로이드 기반 운영체제인 MIUI

  • GS25 기업,서비스분석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GS25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
  • 같다.9. GS25 향후전략 제언경쟁업체 CU에 비해 수익성으로서는 월등히 우수함현재의 점포 점주들과의 원활한 관계 구축에 노력가격에 대해 아직도 고정관념을 가진 고객을 위한 홍보슈퍼형 편의점(GS25단독)의야채나 배추 등 주부 타겟밝고 친절한 매장 분위기 조성젊은 층을 사로잡는 GS25의Friendly, Fresh, Fun 강조실버마케팅 도입가격표의 크기 확대노인분들을 위한 상품 구색THANK YOU !!!!!!INDEX23510131517181921222326272829THANK YOU !!!!!!31

  • 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STP,4P전략및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
  • SWOT,STP,4P마케팅전략미래전략방향제언-목차-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개요(2) 나이키의 시작2. 나이키의 기업 핵심역량3. 나이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나이키 경영전략(1) 아웃소싱 전략(2) 현지화 전략(3) 친환경경영 전략 5. 나이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나이키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7.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나이키 마케팅활동 사례연구(1)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
  •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올리브영의 미래에 대한 전망이나 예측은 현재 올리브영의 실패 요인을 바탕으로 짐작할 수 있다. 첫째로, 현재 올리브영은 외국의 드러그스토어와는 다르게 약품보다 건강/미용 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의 개념에 가까운데, 이는 약사법에 의해 매장 내부에 의약품류를 판매하는 데에 많은 어려움과 제한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만약 약사법이 개정되어 의사 처방 없이 판매가 가능한 의약품들을 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