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촉론] 리바트 Livart가구의 광고 기획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ivart 소개
경쟁사 분석
STP 분석
광고 컨셉
광고 시안



본문내용
▶▶ 경쟁사 분석 – 한샘 가구


마켓쉐어 1위, 브랜드 파워 1위, 국내 최대의 홈 인테리어 유통 전문회사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의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인류 발전에 공헌한다는 사명 아래 실내 공간 중 가장 어렵고 복잡한 부엌 분야
사업을 통해 확보한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침실, 거실, 서재 , 자녀방, 욕실 등 주택 내 여러
공간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였다.


광고 경향
-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
- 여자는 부엌을 원하지 않는다 라는 말 아래에, 친구는 꼭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아니다,
사랑은 꼭 침실에서 하는게 아니다, 아이는 꼭 아이방에서 자라는게 아니다라고 말하며
주방 인테리어의 중요성 강조. 또한 고급스러운 이미지 강조.


한샘 가구와 마찬가지로 주방가구 위주로 출발하여 사업 영역 확장중

패키지 상품을 내세우며 모던하고 심플한 이미지 강조, 잠재적으로 위협 가능성

자연을 닮은 가구를 강조하며 친환경적 요소 강조하며 주방가구 위주로 광고함.



무지형 : 가구는 가구의 기능만 가지고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디자인 중요도 인지형 : 가구의 디자인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

인테리어의 조화 인지형 : 단품으로서의 디자인 뿐
아니라 가구의 배치와
조화를 통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인테리어 전문가 : 모든 가구 및 소품을 직접 배치,
구성하여 직접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사람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론 아직 개최도시가 결정되지 않은 2006년 월드컵까지 공식 후원업체(official sponsors)가 된다는 내용인데, FIFA가 전례를 깨고 4년 이상의 장기계약을 체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후원(sponsor)계약에는 기존의 공식후원권, 제품제공, 광고(advertisement) 및 판촉활동 외에 여자월드컵, 20세 이하 세계청소년선수권, 17세 이하 세계청소년선수권대회 등 FIFA의 각종 국제대회 및 관련행사에 대한 독점적인 후원활동까지 포함된 것이어서 관심을 끌었다.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론 등은 사무국 전문가들의 과학적 분석에 의해 제시되고 유도라) 동료압력(peer pressure)의 행사: 정책지침, 정책권고 혹은 국제규범을 도출하고 이에 입각해 각 개별회원국의 제도와 정책을 동료 검토(peer review)함으로써 회원국 정책의 개선과 조정을 유도마) 비회원국으로의 전수: OECD 회원국이 아닌 개발도상국들에 대해서도 다양한 형태로 정책대화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OECD의 가치관 및 축적된 경험을 전수바) 시민사회로의 전파: 기업, 노동계 등을

  • [마케팅원론] VIPS(빕스)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 광고를 계획하게 되었으며 이 광고는 VIPS 첫 공중파 광고이다.중앙대 미녀 5총사 박예진, 이연희, 이윤지, 신세경, 박신혜가 등장하는 VIPS 광고는 각종 개그, 영화, 드라마에서 선보인 유행어 및 제목을 가지고 가요 순위프로그램을 차용해 각 모델들이 직접 만든 메뉴에 순위를 매긴 VIPS 차트를 발표하고, 순위별로 선보이는 메뉴에 코믹한 메뉴명을 붙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VIPS 광고를 제작한 제일기획 권현정 차장은 20대 여성을 공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론트오피스서버HP/9000 D370컴팩/프로라이언트4500컴팩/프로라이언트3000버백오피스서버HP/9000 K080IBM/AS400컴팩/프로라이언트3000포스서버프론트오피스 서버와 연동컴팩/프로시그니아200컴팩/프로라이언트800전용선T1/PS넷T1/데이콤256K/코넷프로젝트KMS DW CTI 콜 센터 도입, 플랫폼 통일,통합예약 시스템, 통합경영 정보시스템CRM EIS DM 도입, 전자상거래 추진홈페이지 구축, 객실 랜 구축, 안정화에 주력업체명그랜드하얏트리츠칼튼신라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