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사업계획서] 피부측정 통한 맞춤 화장품 선별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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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업개요

2.시장분석 및 진입전략
1)시장분석

2)상품, (부가적) 서비스 계획

3)홍보, 광고, 촉진 전략

4)상품기술현황

5)자금 조달

6)조직 및 인원계획

3.사업 전망

본문내용
1.사업개요
유,무선인터넷을 통한 사이트로 10~30대 중반까지 생겨나는 자신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자신의 사진한장을 통해 자신의 피부의 정확한 분석을 받고 화장품 구매 결정을 하는 데 있어서 도움을 주는 정보제공을 한다. 그 외의 자신의 코디와 메이컵등의 정보 전달로 이미지 메이킹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앞으로는 병원에서만 판매하는 화장품을 판매하고 더불어 선호도 높은 수입화장품을 수입대행도 함께한다.


2.시장분석 및 진입전략
1)시장분석
(1)온라인 시장이라는 우위성
: 온라인 판매 화장품은 오프라인에서도 살 수 있는 화장품을 온라인에서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여 과거에는 제조사들과 온라인 쇼핑몰이 적대 관계를 이루었다.
하지만 현재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유통구조를 가지는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들은 유통 단계를 거의 혹은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지므로 생산자는 좀 더 높은 마진을 취할수 있고, 소비자는 좀 더 싼 가격에 물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별한 광고 없이도 일단 고객들을 최상단에서 커뮤니케이션 한 후 반응을 살피고 상품을 전개하여 광고 등을 통해 인지도를 늘리는 것이 대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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