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자일리톨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자일리톨 도입기
1. 롯데 제과
2. 자일리톨
3. 1997년의 자일리톨
4. 2000년의 자일리톨
1) SWOT
2) 마케팅 전략의 기본 방향
3) STP 전략
4) 4P 전략
Ⅱ. 현재 자일리톨
Ⅲ. 마케팅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1997년의 자일리톨
자일리톨의 실패
- 1997년에 런칭했으나 6개월 만에 실패!
- 실패이유
1) 가격의 수용성의 문제
: 기존의 제품과 차별 없는 디자인으로
고가격 납득에 실패
2) 소비자 전달의 실패
: 식품으로 분류되어 기능에 대해
직접적인 홍보 불가능
3) 유통 과정
: 고가격에 부담을 느낀 점주들의 거부
2000년의 자일리톨
SWOT
Strength(강점)
확보된 롯데의 시장점유율
충치 예방 효과
Weakness(약점)
후발기업의 미투(Me too)전략
가격마케팅의 생존경쟁
자료평가
- 한국의 사상, 한국의 철학, 한국의 근대사상
- corni***
(2012.06.07 15:47:5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