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태평양 중국상해진출 SALES PROMOTION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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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NALYSIS

APPROACH

ANSWER
본문내용
중국의 전통적 불신 문화
-> 전통적 불신문화로 인해 모르는 브랜드에 대해 구매를 꺼리는 경향을 보임

전략 수립 방안
->하나의 메가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킴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 제고가 이루어진 후, 타 브랜드를 연계시켜 마케팅 하는 방안이 필요함.


2029세대 - LANEIGE

30대 이상 신흥 부유층과 달리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브랜드 선택
중국 시장이 발달할 수록
시장의 OPINION LEADER로
부상될 것으로 예상됨


중국 소비 구조의 특수성 – 30의 소비자와 70의 구경꾼들

중국에서 샘플 증정 전략이 실패했던 이유는 화장품의 경우 소비자 층이
한정적인데 반해, 소비력이 없는 구경꾼들이 증정 대상에 포함되었던 데 이유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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