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터넷쇼핑시장의 전망과 엠파스 쇼핑의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Intro
Empas의 현황
온라인 쇼핑 시장상황

II. Empas의 현황분석 및 문제점
Empas의 현황분석
문제제기

III. 대안 제시
보기 좋은 쇼핑
자연어 검색 쇼핑
조건 검색 쇼핑

IV. Conclusion
본문내용
2. 온라인 쇼핑 시장상황

온라인 쇼핑 시장
시장 규모의 급격한 증가

다른 소매시장 대비 높은 성장률

준비단계, 확산단계를 지나 성장단계로 진입

<국내 인터넷 쇼핑 분석 및 전망, 2004.6.28, 정보통신정책연구원>

경쟁적 환경

높은 고객 이동성

심한 업체간 순위 변동

’03년 이후 약해지는 홈쇼핑의 강세

순수 인터넷 업체의 강세 (옥션, 인터파크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국내 의류패션 인터넷쇼핑몰의 현황과 전망 및 향후 발전방향(A+리포트)
  • 쇼핑몰2) 동대문 의류 쇼핑몰3) 수입 의류 쇼핑몰 4) 소규모 의류쇼핑몰 5) 특정 패션상품 쇼핑몰 Ⅳ. 인터넷 쇼핑몰의 특징1.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 1) 소비자 입장2) 판매자 입장2. 인터넷 쇼핑몰의 단점1) 소비자 입장에서의 단점2) 판매자 입장에서의 단점Ⅴ.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1. 가격 (Price)2. 제품 (Product)3. 광고 (Promotion)4. 서비스 (Service)Ⅵ. 국내 인터넷 쇼핑 시장 및 인터넷 의류 쇼핑 시장 전망1. 인터넷 쇼핑 시장 규모의 결정 요

  • [인터넷마케팅] 예스24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
  •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목차◉1. 사업소개(1) 목표(2) 목적(3) 확장분야(4) 전략적 제휴(5) 합병 등 사업의 장래와 관련된 다양한 전망 2. 시장 상황(1) 인터넷 서점 시장에 대한 정의 (2) 인터넷 서점의 특성 (3) 인터넷 서점 시장의 동향과 전망(4) 경쟁 환경(5) 경쟁사에 대한 설명(6) 경쟁상품(서비스)(7) 경쟁사와의 장, 단점 비교3.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 분석(2) 4Ps 전략(3) 6C4. 인터넷 마케팅전략 방안(1) 트래픽구축 전략

  • [마케팅]인터넷포털사이트 비교와 인터넷 마케팅
  • Part 1. 인터넷마케팅의 전망인터넷 마케팅의 전망은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며 변화를 할 것이다. 컴퓨터는 늘어날 것이고 네트웍의 출현으로 정보검색과 상품거래의 편의는 더해갈 것이다. 정보의 전달되는 속도면에서 빠른 모뎀과 전용케이블 회선이 일반가정에 보급되어 정보 탐색작업은 빨라질 것이다. 전세계를 연결하는 인터넷은 국가간의 지역적 경제적 장벽을 허물어 상품과 서비스의 이동을 용이하게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서비스3. NHN by two main axles4. Core competence of NHN(1) Technology(2) Customer based company(3) Stability of Profit Model5. NAVERs proportion of NHNⅣ. 네이버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1) 네이버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 [사업계획서] 쿠폰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는 쿠폰 사업
  • 쇼핑몰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쿠폰 및 할인 서비스를 중소 쇼핑몰에서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중소 쇼핑몰의 경우 그동안 재원 부족 등의 이유로 홍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앞으로는 ‘쿠폰 네비’에 입점해 쇼핑몰 홍보와 구매 유도를 할 수 있게 됐다. 중소 쇼핑몰 이용 고객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중소형 쇼핑몰의 특색 있는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를 이끌고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