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마존닷컴의 인터넷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Amazon.com의 설립과정 (Jeff Bezos의 생각 중심으로)
왜 Amazon.com인가? (Amazon.com의 강점)
미국 온라인 시장의 동향 분석 (1999~2000)
Amazon.com의 위기 극복
Amazon.com의 본원적 경쟁전략과 전망
- 본문내용
-
Amazon.com을 선택한 이유
세계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한 미국의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을 이용한 사업기회를 인지하여 과감하게 그 시장을 개척하였고 불과 2년만에 Amazon.com으로 인해 수많은 서점이 도산
개점 후 1년간 월 34%의 평균매출신장 300만권의 책 보유
Amazon.com seeks
to be the world’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A place where people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Amazon.com은 고객이 제일 우선이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품목으로 서적 결정
사업 품목 선정 시 음반, 서적 중 고민 끝에 서적으로 결정
인터넷에서는 모든 책을 구비해 훨씬 많은 상품구색을 제공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짐
인터넷상에서 음반판매의 문제성
비용절감
온라인 주문처리와 250만권 책에 대한 정보 재고정리가 인터넷상의 시스템에서 통합 처리되어 주문 및 선적 시 자동전자메일 발송 등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 자체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