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영] 토스트전문점 `이삭토스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선정이유
1.업체선정이유
2.업체소개
Ⅱ.시장분석
1.토스트시장분석
2.경쟁업체분석
Ⅲ.SWOT분석
Ⅳ.지속 가능한 경쟁우위
Ⅴ.결론
1.문제점제시
2.대안제시
3.향후전망
- 본문내용
-
1.업체선정이유
계속되는 경제 불황으로 인해 사람들의 주머니사정은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이에 업주들은 많은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 발벗고 나서고 있는 실정이다. 과거에는 찾을 수 없었던 호객행위를 하는가 하면, 각종 광고물이나 시식행사도 하고 있다. 이런 살아남기 위한 업주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많은 업주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서비스전략을 세워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전략 중 하나로 1000원 토스트, 1500원 자장면, 3000원 짜리 감자탕 처럼 파격적인 가격을 내세운 저가 아이템으로 경쟁에서 우위를 지키려는 업체도 상당수 찾아 볼 수가 있다.
그 중에서도 토스트전문점인 "이삭토스트"는 저 가격, 고품질의 전략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동안 길거리 음식으로 노점형태에 머무르던 토스트가 소자본 형태의 창업아이템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점포 사업장의 모습을 갖추고 프랜차이즈화가 본격화되면서 파급속도도 상당하다. 모양새나 맛도 기존 지하철역에서 먹던 토스트의 그것과는 한 차원 업그레이드되고, 다양화 된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저렴하면서도 웰빙 감각에 맞게 신선한 재료들과 이색적인 마케팅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입맛을 끌어당기고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우리 조는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수많은 토스트 전문점들을 선도하고 있는 토스트전문점 "이삭토스트"에 대해 소개를 하려한다
자료평가
- 생각보다 유익하지않았습니다.
- mert***
(2017.06.12 00:01:42)
- 감사합니다.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rumi7***
(2010.06.25 23:03:24)
- 감사합니다 자료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 sang1***
(2010.03.16 19:46: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