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이론] 이삭 토스트 조직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삭토스트의 선정이유
2.이 조직이 조직이라 할 수 있는가?
3. 조직의 생물학적 은유의 관점에서 본 이삭토스트
4.조직구조 (분화와 통합이 이루어졌는가?)
5.조직구조의 구성요소
6. 조직의 전략
7. 조직구조의 결정요인 - 기술
8. 조직 구조의 결정요인 : 규모
9. 조직의 설계 유형
10. 조직문화
- 본문내용
-
1. 이삭토스트의 선정이유
'이삭 토스트'는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프랜차이즈를 펼치고 있는 토스트 전문점으로 대학가에서 입소문을 이름을 떨치다가 2003년 방송사에 소개되면서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무엇보다 소스의 맛이 독특하기로 유명하다. 1000원대의 계란 토스트부터 1800원대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7가지의 야채와 과일이 가미된 토스트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싸고 간단하게 먹는 것이 토스트지만 이삭토스트는 그 간단함도 최고의 재료만을 고집한다. 기존 토스트는 빵에 케첩이나 마가린 버터를 바른다면 이삭토스트는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를 바르는 것이 특징이다.
소스에 과일을 갈아 넣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토스트를 깔끔하고 새콤하게 바꿨고 씹는 맛을 더하는 옥수수와 각종 야채를 넣었다.
이삭토스트는 역사가 7년이 넘은 노장 브랜들 원래 고등학교 대학교 등 학교 근처에서 유명해지다가 불황 바람을 타고 입지를 넓히면서 직장인과 아파트 주부층에게까지 영역을 넓혔다. 현재 전국적으로 이삭토스트 이름을 단 점포는 800개가량으로 연말까지는 1000개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요구를 만족하며 대학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이삭토스트에 대한 조직구조와 다양한 경영방침 등에 대해 알아보고, 이삭토스트의 상황에 대하여 조사하고 더 나은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여러 해결책을 찾아보고자 팀 프로젝트 대상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