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패스트푸드 중대점 창업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조사개요

수요분석

경쟁분석

MKT전략 수립 및 창업제안

Question & Answer
본문내용
조사배경

바쁜 수업일정으로 빈번히 식사를 거름
금전적 부담이 적은 약속장소의 부재
젊은 층 에게 인기 있는
패스트 푸드점이 근방에 없음

조사목적

수요 분석 : 구매자와 시장특성 조사
경쟁 분석 : 학교 내 • 외의 경쟁상대 조사
창업 제안 : 마케팅전략과 함께 창업제안

시장가능성 확인

학교 앞 약속장소의 부재확인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을
약속장소로 선호
약속장소 선택시에는 가격을 고려하는 반면
식사시에는 가격보다 맛을 우선


CAU버거 진단결과
소비자들에게 가격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음
맛에 있어서의 불만사항 해소못함
햄버거 외에 먹을 만한 메뉴제공 실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및 극동아시아 그리고 북미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코카ㆍ콜라의 상쾌한 맛을 전달하려 노력 중에 있다. Ⅱ.본 론 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높은 브랜드 가치◦성공적인 현지화◦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주력제품중심 전략의 한계◦표준화 전략의 한계◦조직의 문제점◦다단계 결제 시스템Opportunity(기회)Threat(위협)◦유통경로의 다양화◦지리적 및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스포츠마케팅(각종행사 후원활동)◦다수의 경쟁업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5)SERVICE전략III. 중국시장 거시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점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활발한 지역사회공헌활동도 홈플러스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환경,어린이,인터넷을 사회공헌활동의 3대 주제로 선정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해 지역주민들의 호감을 얻어내는 데 성공했으며,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CPS라 불리는 독특한 기업문화도 창출했다.서론에서는 국내 유통시장의 트랜드, 유통시장 현주소 및 앞으로 전망 등을 세부적으로 분석하도록 하겠다2국내 유통시장 트렌드국내 유통시장을 둘

  • [마케팅분석]주5일근무제에 따른 백화점의 대응전략
  • 전략을 병행해나갈 방침이다. ♣ 외식패밀리레스토랑은 타격을 우려하고,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반색하고 있다. 패밀리레스토랑은 대부분 매장이 도심에 위치해 있는 특성상주5일 근무로 하루 정도의 영업손실이 불가피하다. 또 가족단위 외출객은 외식보다는 간편식을 직접 조리해 먹는 경향이 강해 교외에서의 매출상승도 기대할 수 없는 형편이다. 패밀리레스토랑들은 음식값 할인과 사은품 증정, 신용카드 및 이동통신기기 업체와의 제휴 마케팅

  • [A+] 한식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
  • 및 환경분석5. 국내 외식산업의 해외진출 문제점 및 개선 방향1) 경영구조상의 문제⑴ 경영 노하우 부족 ⑵ 직업 의식 결여 ⑶ 전문인력 부족 2) 경영외적 구조 문제⑴ 식자재 유통체계 미흡⑵ 법규 및 행정제도의 취약성(3) 표준화 부족과 획일성의 표면화6. 우리 나라 외식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1) 점포 이미지, 메뉴, 서비스 (2) 자본력 및 식자재 관리(3) 전문인력 양성 (4) 브랜드 전략 - 마케팅, 가격 전략, 광고전략등Ⅲ. 결론 - 향후 한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