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붉은악마의 조직적행동과 그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팀 명 & 주제 선정 이유
2.붉은 악마란?
3.붉은 악마의 태동
4.붉은 악마의 과도기
5.현재의 붉은악마
- 본문내용
-
-붉은악마의 시작
PC통신 동호회로 시작-1995년 하이텔 통신축구동호회 회원들의 논의로 조직됨
한국축구의 발전과 응원문화의 향상을 위해 프로축구 단체관람 시작
TV에서의 여러가지 응원방식 모방하는 형식
-1997년
국가대표급 단위에서 조직적 응원의 필요성
회장 선출, 집행부 구성
카자흐스탄 경기-축구협회에서 할인표 제공
-1997년 코리아컵
처음으로 국가대표단위에서의
조직적인 응원의 모습을 보여줌
‘GREAT HANKOOK NATIONAL
TEAM SUPPORTER’S CLUB’
이름으로 활동
-1997년 한국 VS 브라질
처음으로 붉은색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응원
-1997년 한국 VS 중국
대외적으로 최초로 붉은 악마라는 현수막을
걸고 응원
4.붉은악마의 과도기
-2002한일 월드컵 :신인철 회장,그의 리더쉽
붉은악마 1대 회장
조직과 규율 만들고 붉은악마의 방향성 제시
붉은악마가 상업적으로 이용되지 않기 위해 선별적으로 스폰서 유치
-2002한일 월드컵 :붉은악마의 경영
비대해진 조직을 경영하기 위한 사업 –
①붉은악마 앨범 발매 : 비매품, 기업에게 프로모션 차원에서 판매
②대한항공의 원정경기 후원, 하나은행의 축구 관련 적금 프로그램 마련 등의 여러 스폰서 유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