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붉은악마의 조직적행동과 그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3. 주제 선정 및 이유 ……… p.3
- 팀명 선정이유 ……… p.3
- 주제 선정이유 ……… p.4
4. 붉은악마란 ……… p.4
5. 붉은악마의 태동 ……… p.5
- 시작 ……… p.5
- 1997년 코리아컵, 각 종 친선 경기 ……… p.5
6. 붉은악마의 과도기 ……… p.6
- ’98 프랑스 월드컵 ……… p.6
- ’02 한일 월드컵 ……… p.7
7. 현재 ……… p.10
- 본문내용
-
4. 붉은악마란
붉은악마는 1995년 12월 결성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서포터스 클럽입니다. 붉은악마는 국가대표 축구팀의 열 두번째 선수로 활동하면서 느꼈던 기쁨과 슬픔, 그리고 한국 축구를 향한 변함 없는 애정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경기장 안에서는 선수들과 함께 호흡하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기장 밖에서는 한국 축구의 발전과 보다 성숙한 축구 팬 문화를 창조하기 위하여 끊임 없는 실험과 도전을 이어 갈 것입니다 . 붉은 악마는 단지 골대 뒤의 광적인 응원 부대가 아닙니다. 우리는 진실로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되고자 합니다. – 붉은악마 홈페이지
조직행동적으로 볼 때 ‘붉은악마’라는 집단은 우선 자신들이 속한 그 조직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다. 조직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뚜렷한 목표가 있어야 하고 적절한 리더가 있어야 하며 그를 받쳐주고 함께 이끌어갈 구성원들이 있어야 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은 그 조직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재로 되어야 한다. 이런 면에서 ‘붉은악마’는 여느 기업 못지 않게 잘 다듬어진 조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