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HSBC FP Service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SBC 은행 소개
SWOT 분석
STP 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 Positioning
마케팅 믹스 (4P)
마케팅 전략
- FP Service의 브랜드 확립
- Target고객을 위한 FP Service
- Target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및 부가서비스
마케팅 성과 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1. HSBC 은행 소개
글로벌 네트워크
영국에 본사를 둔 HSBC holdings plc는 1865년에 설립, 2003년말 현재 총자산 기준 세계 2위 은행
세계적인 명성과 안정성
국제신용등급 (AA, 국제 신용평가회사)
2004년 ‘올해의 세계 은행’ 선정, 세계 2천대 기업 중 7위
선진 금융 서비스
- 140년 전통의 금융 know-how를 축적, 선진금융 서비스 제공

Strength
〔강점〕
안전성 (총 자산기준 세계 2위의 글로벌은행)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선진금융서비스 제공

Opportunity
〔기회〕
예금/투자/방카슈랑스 등 다양한 금융상품
맞춤 자산관리서비스에 대한 Need 확산

2) Targeting & Positioning

<서초.강남지역 거주>

상속재산 5억 이상 금융소득 4천만원 이상
금융자산 3억 이상 전문직업군
고액예금자 포트폴리오 관심층
고가 부동산 보유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zzzzzzzzzzzzzz
  • seastar***
    (2012.12.03 21:43:0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z
  • skyfa***
    (2006.01.21 22:54:42)
회원 추천자료
  • HSBC의 글로벌 전략 분석 및 제안,HSBC마케팅전략,HSBC해외시장진출
  • 사례선정배경 및 글로벌시장동향 - P. 1Ⅱ. HSBC의 기업개요 P. 2Ⅲ. 내.외부 환경분석 및 경쟁사 분석 - SWOT분석을 이용하여- P. 4Ⅳ. HSBC의 해외시장진출국결정 및 표적시장 설정 P. 8Ⅴ. HSBC의 마케팅전략 (4Ps) - P.10Ⅵ. HSBC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 P.16

  • HSBC의 글로벌 전략 분석 및 제안
  • 사례선정배경 및 글로벌시장동향 - P. 1Ⅱ. HSBC의 기업개요 P. 2Ⅲ. 내.외부 환경분석 및 경쟁사 분석 - SWOT분석을 이용하여- P. 4Ⅳ. HSBC의 해외시장진출국결정 및 표적시장 설정 P. 8Ⅴ. HSBC의 마케팅전략 (4Ps) - P.10Ⅵ. HSBC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 P.16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해피캠퍼스
  • 사례선정이유 2. 해피캠퍼스1)회사소개2)연혁3)경영이념3.사업전략1)주요 고객2) SERVICE&CONTENTS 3)해피마케팅전략4) 해피캠퍼스 수익 모델4.성공전략①회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유료화도입②회원이 직접 이익을 얻는 구조③ 합리적인 가격책정④자료의 높은 질적 관리와 적합성5.문제점과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 1) 해피캠퍼스의 문제점2)해피캠퍼스의 개선방향①이미지 마케팅 필요②창조적 자료 생산을 돕는 정보 제공③거래되는 자료

  • [마케팅] T.G.I. Friday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으로 승부 해야 할 것이다.- 참고자료 -1. 임붕영, 외식산업경영론(2001, 형설출판사)2. 신봉규외4인, 외식업마케팅(2001, 학문사)3. 김우곤,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2000, 학현사)4. 김홍법&허장, 라이프 스타일이 고객의 레스토랑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연군논문, 세종대학교)5. 2002 식품유통연감(식품저널)6. http://www.foodservice.co.kr(한국외식사업연구소)7. http://www.skylark.co.kr(스카이락) 각 레스토랑 홈페이지8. http://www.foodit.co.kr9

  • 내가 겪은 서비스 사례-관광서비스
  • 성공하게 된 사례이다. 즉, 기업의 연구소, 기술자들이 자신들이 보기에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을 만들어 내는데 열중할 것이 아니라, 시장조사를 하여 고객이 어떤 제품을 원하는지, 고객의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이 무엇인지를 찾아내어서, 이와 같은 욕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냈을 때 시장에서 성공한다는 것이 바로 고객지향 사고의 핵심이다.3.3 대학 마케팅의 성공사례필자의 실무경험에서도 고객지향 사고를 적용하여 좋은 반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