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홀딩스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이유 와 과제 일정
GS 연혁
설립 배경 및 계열사 * 자회사
CI (Corporate Identity)
마케팅 전략
설문 조사
분석과 평가
GS Plan 2005
토론 주제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LG 그룹에서 분리된 GS 그룹의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 평가한다.
CI (Corporate Identity 기업 이미지 통합)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우호적으로 창출 하기 위한 로고, 심볼, 마크 등등
다양한 매체들에 통일된 이미지를 심는 작업
GS의 새로운 CI
주황색 정유의 에너지가 상징하는 역동성 표현
• 파랑색은 투명경영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리더십을 상징
• 초록색은 유통 및 서비스 등 생활편익 사업군의 성장과 배려
“Good Service” “Great Service” “Global Standard”
“Great Satisfaction”의 개념을 포괄적으로 제공
마케팅 전략
GS 그룹이 홍보와 마케팅 전략에 투입한 예산
GS 칼텍스 500억, GS 리테일 200억, GS 홈쇼핑 300억
4개사 출범기념 마케팅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의 숫자
경품 및 이벤트 행사
즉석복권 추첨
추첨을 통한 할인행사
적립금 지급
사진콘테스트 통한 상품지급
계열사 간 공동마케팅
내부고객 관리
그룹 공식 출범 후 노사화합 강화
최고 경영진과 직원 하나되기
대내결속 및 대외 홍보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