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 1.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파라다이스 소개
위상분석
산업분석- 5 Force Model, 전략집단도
Value Chain Analysis
파라다이스 핵심역량 분석
Business System Analysis

Chap 2. SWOT 분석을 통한 전략방향 제시
SWOT 분석
전략적 방향제시
(SO, ST, WO, WT 전략)
워커힐 파라다이스의 한계적
상황 및 최종전략 수립

Chap 3. 중장기 사업구조의 재설정
국내시장의 신규고객유치 정체현상
아시아 카지노 시장현황
성장 Path의 재설정
아시아 카지노 업체 성장유형

Chap 4. 전략 구체화 방안
시설 확장 전략
마케팅 전략
제휴 협상 전략
인사 조직 전략
정보시스템 전략
ROAD MAP
본문내용
파라다이스의 기업이념과 비전
기업이념 “풍요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파라다이스”
: 기업이념은 종사원들의 긍정적인 태도를 조장시키는 수단이다. 카지노의 성공여부는 종사원들이 얼마나 충실히 기업이념을 실행하느냐에 달려있다.

국내시장 위상분석(2)
카지노 산업 내 경쟁사와 시장점유율 현황
서울, 부산, 인천, 경북, 강원에 각각 1개씩, 제주에 8개 등 총 13 개
워커힐 파라다이스 시장점유율 56%로 업계 1위 유지
파라다이스 부산, 파라다이스 제주 그랜드, 파라다이스 인천 오림포스 순
파라다이스 계열사 차지 총 시장점유율은 전체 시장의 83%

아시아지역 카지노 사업 내 위상분석(3)
직접적인 경쟁 상대는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업체들이다.
동남아시아 카지노는 고객의 대중화로 대형화, 종합 리조트화 되어 있다.

국내 고객 중 절반이 일본인 : VIP고객의 대부분을 차지
최근 일본경기의 침체로 총 입장객수는 감소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경기침체에 둔감한 VIP고객들의 이용수준은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의 핵심역량(성공요인)

파라다이스는 영업력, 인력구성, 인지도 면에서 경쟁력보유
카지노 내 시설은 최고급이지만, 호텔이나 기타부대시설을 보유하지 않아 리조트화, 대형화되고 있는 해외 카지노업체들에 비해서 관광 위주의 고객을 견인하기에는 경쟁력이 떨어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카지노가 집중인자료네요 괜찮게 봤습니다
  • baboeun***
    (2010.05.17 21:17:1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파라다이스호텔에 관련된 정보라기 보다는 파라다이스카지노에 관한 내용임
  • a0106***
    (2009.05.17 13:01:40)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Good~ 카지노에 대한 것임을 명심!!
  • ha***
    (2006.06.03 17:20:11)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SWAT이나 STP가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략 분석면애에서 만족합니다
  • j2h8***
    (2005.11.25 09:51:21)
회원 추천자료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_ 재무분석, 전략경영분석
  • 분석앞서 살펴본 재무분석에서도 잘 나오는 내용이지만, 파라다이스는 높은 유보율과 100%도 안되는 부채율로 아주 훌륭한 재무건전성을 가지고 있다. 우수한 펀더맨틀은 기업이 투자나 전략을 선택 시 시너지가 나올 확률이 아주 큼으로, 이 점에서 파라다이스는 “양호” 혹은 그 이상이라고 판단할 수 있겠다.파라다이스세가사미 전략경영 분석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래관광객 수는 2012년 1,100만명, 2013년 1,200만명을 넘어 2014년에는 1,300만명을 넘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경영현재 해운, 항공 업계에서는 국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전략적 제휴 통해 ‘Alliance’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인 Alliance로 Skyteam, Star Alliance가 있다. 각 회원국들은 동맹체 내에서 code sharing, 시설의 공동 사용, 예약 시스템의 표준화, 상용 고객 우대 교환 제도(마일리지제도)를 통해 비용 절감과 기업 선전의 효과를 노리는 등 Win-Win 전략을 꾀하고 있다. 지난 2000년에 출범한 Skyteam의 영향력이 증대하고 있으며, Skyteam이 제휴를 통해 거둬들인

  • [경영학] 사업전략기획서
  • 전략, 경영방식 강구통제 불가능한 변화 대처 필요아시아지역 위락시설 사업 내 위상분석(3)직접적인 경쟁 상대는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업체들이다.동남아시아 위락시설은 고객의 대중화로 대형화, 종합 리조트화 되어 있다.매출액:2100억 기구:78/145 매출:142억 기구:20/35말레이시아 ‘겐팅하이랜드 리조트’매출액:8000억(97년) 기구: ?/1600마카오 ‘STDM’ 매출액: 약 58

  • [경영전략] 파라다이스호텔 내부역량분석
  • 경영학 학사 2005. 11   ~   파라다이스 회장 2004. 02   ~   파라다이스 부회장2004. 02   ~  파라다이스 부사장기업소개ceo산업구조분석모형국내 카지노 사업은 매우 집중되어 있으므로산업의 전반적인 수익률이 상대적으로 높다3사 집중도100%산업구조분석기존산업내의 경쟁-세븐럭-파라다이스-강원랜드마카오가 라스베이거스를 제치고 세계 최대 카지노 도시로 성장 *산업구조분석동질성국내 카지노 산업은 그 비전과 전략, 목적이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전략(A+리포트)
  • 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목 차Ⅰ. 서론1. 호텔 산업이란(1) 호텔 산업의 특성 (2) 호텔산업의 글로벌(Global)화Ⅱ. 본론1. 호텔 롯데에 대해서(1).호텔 롯데의 현재(2)롯데 호텔의 역사(3) 호텔롯데의 체인점2.경쟁사분석(1) 신라호텔(2) 파라다이스 호텔3.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eat)4. 호텔 롯데의 경영(1) 호텔영업시스템의 변화(2) 고정비용 절감 비용(3) 아웃소싱(4) 지식경영5.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