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전북대앞 레스토랑 팀(team)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가게 소개

2. 자료수집(설문지와 interview, 선전판을 통해)

3. 환경분석 (3C's분석과 SWOT 분석을 통해)

4. 전략분석 (STP분석과 4P MIX분석을 통해)

5. 향후전망

본문내용
1. 가게소개

-레스토랑 TEAM은 정통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음식뿐만 아니라 친절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손님과 함께 공유하며 같이 호흡하고 대화하는 가게가 되려고 한다.


<팀 소개>
이탈이안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96년 개점 이래 꾸준히 사랑받는 레스토랑이구요 연인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감나무가 우거진 테라스에서 맛있는 식사와 와인한잔 즐겨보세요.

요리는 토마토 소스로 만든 '뻬스까또레'와 크림소스'뻬베볼로' 그리고 치킨샐러드인"피콜로뽈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식사 전에 가게에서 구운 빵과 감자를 올리브 발사믹식초와 함께 주시고 스프도 나오거든요. 메인메뉴양도 많아서 여자분들은 3명 식사로도 충분해요. 물론 후식도 나오구요

고사점, 전북대점, 서신점도 있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찾아 식사해보세요.
후회안하실거에요.


✱ 팀의 연혁 ✱

94. TEAM 플러스(메세지 지하 본점) OPEN

96. 전북대 앞 TEAM OPEN

2002. 시내 프리머스 옆TEAM CLASSIC OPEN

2004. TEAM 서진점 OPEN

2. 자료수집

1.조사방법: 서베이 조사(1차 설문과 2차 설문)+대인 면접법(팀 점장님과 직원 인터뷰)+ 선전판

*서베이 조사 : 1차 설문지(소비자의 식사 성향과 용돈수준 파악)는
남 50과 여 50의 비율로 하고 2차 설문지(TEAM을 경험해본사람에 대한)
는 TEAM을 이용하는 고객의 대부분이 여성이고 동기와 주체가 되는 점 을 감안해 여성을 80% 남성을20%로 80부와 20부씩 설문
*대인 면접법 : TEAM에 내부에 관한 사항을 알기위해 전북대 TEAM의 점장님과 직원 한 분을 면접법으로 인터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론] 피자헛의 모든것
  • 조사5736. 결론 및 앞으로의 발전방향현재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피자업체는 그 수를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존재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피자업체가 한 지역에 국한되어 영업을 하고 있는 실정이고 전국적이거나 넓은 범위에서 고객을 대하고 있는 피자업체는 많지 않다. 그중에서도 피자헛을 비롯해 도미노 피자나 미스터 피자등이 전국적인 규모로 영업을 하고 있는 것이 현재 피자업계의 실정이다.   과거 몇 년 동안의 시장상황을 살펴보면 넓은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 앞으로 새로 거듭나는 스타벅스 코리아는 새로운 커피문화의 전달과 국민 생활문화의 향상을 위하여 임직원 모두 보다 새로운 각오로 모든 고객에게 사랑 받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8)현지답사 및 관찰, 담당자 인터뷰- 스타벅스코리아 본사 방문- 광주 신세계점 개점으로 인해 홍보팀과 마케팅팀의 부재 : 인터뷰 최소-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 담당 양재선 대리와 전화통화-종로 및 명동점 : 지배인과 인터뷰-주 이용고객 : 20대에서 30대 초반

  • [인적자원관리] OUTBACK(아웃백)의 인적자원관리(유지관리의 실태와 그 해결 방안)
  • 조사를 실시하면 자신의 의견이 반영 되지 않은 직원들에게 더 큰 불만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이다. ② 근무평정 시 인사의 일관성을 유지 : 평가 틀을 좀 더 구체화시키고 직원들에게 그러한 내용을 상기시키는 교육 실시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구체화란 객관화를 말한다. 즉 모든 지표들의 철저한 점수화이다. 그리고 모든 항목에 대한 평가요소항목의 증가를 통해서 조금은 복잡하더라도 모두가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평가 틀의 작성이 필요할 것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분석과 한국 진출전략 분석
  • Team 창설3) Starbucks의 일관된 이미지 유지4)종업원 중심의 기업 문화 지향5. 스타벅스 코리아 사례 1)진입과정 2)경쟁상황① 로즈버드② 네스카페③ 사카④ 자바3)STP전략 ①시장 세분화②표적 시장의 결정 ③ 제품 포지셔닝4)4PS 전략① 제품 전략 - 표준화된 품질② 가격전략- 고가전략 ③ 유통전략 - 거점 초토화 전략④ 촉진전략 5)스타벅스의 현지화 노력6) 성과 및 성공요인7) 앞으로의 계획결 론1. 스타벅스의 성공요인2. 앞으로 나아가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팀(Walt Disney World Team)이라는 고객에 대한 연구- 전담 조직을 구성하여 누가 고객이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연구/파악○ 대고객 서비스제공의 문제점 파악- 이직자나 채용된 지 30일 정도 되는 종업원들을 대상으로 포커스 그룹으로 교육, 임금, 경영층과의 관계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다.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데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가를 고객의 입장 에서 파악 하는 것이 조사의 목적이다.○ 전사적 사업의 의사결정을 고객의 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