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전북대앞 레스토랑 팀(team)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가게 소개
2. 자료수집(설문지와 interview, 선전판을 통해)
3. 환경분석 (3C's분석과 SWOT 분석을 통해)
4. 전략분석 (STP분석과 4P MIX분석을 통해)
5. 향후전망
- 본문내용
-
1. 가게소개
-레스토랑 TEAM은 정통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음식뿐만 아니라 친절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손님과 함께 공유하며 같이 호흡하고 대화하는 가게가 되려고 한다.
<팀 소개>
이탈이안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96년 개점 이래 꾸준히 사랑받는 레스토랑이구요 연인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감나무가 우거진 테라스에서 맛있는 식사와 와인한잔 즐겨보세요.
요리는 토마토 소스로 만든 '뻬스까또레'와 크림소스'뻬베볼로' 그리고 치킨샐러드인"피콜로뽈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식사 전에 가게에서 구운 빵과 감자를 올리브 발사믹식초와 함께 주시고 스프도 나오거든요. 메인메뉴양도 많아서 여자분들은 3명 식사로도 충분해요. 물론 후식도 나오구요
고사점, 전북대점, 서신점도 있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찾아 식사해보세요.
후회안하실거에요.
✱ 팀의 연혁 ✱
94. TEAM 플러스(메세지 지하 본점) OPEN
96. 전북대 앞 TEAM OPEN
2002. 시내 프리머스 옆TEAM CLASSIC OPEN
2004. TEAM 서진점 OPEN
2. 자료수집
1.조사방법: 서베이 조사(1차 설문과 2차 설문)+대인 면접법(팀 점장님과 직원 인터뷰)+ 선전판
*서베이 조사 : 1차 설문지(소비자의 식사 성향과 용돈수준 파악)는
남 50과 여 50의 비율로 하고 2차 설문지(TEAM을 경험해본사람에 대한)
는 TEAM을 이용하는 고객의 대부분이 여성이고 동기와 주체가 되는 점 을 감안해 여성을 80% 남성을20%로 80부와 20부씩 설문
*대인 면접법 : TEAM에 내부에 관한 사항을 알기위해 전북대 TEAM의 점장님과 직원 한 분을 면접법으로 인터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