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화장품의 IMC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화장품 시장은 패션 분야에서 가장 유행이 빠르고 고객들의 반응이 민감한 시장 중 하나이다. 화장품시장에서는 제품개발비와 같은 액수의 마케팅 광고비를 쓰는 기업들이 많고, 이 중 몇 기업들은 제품개발비의 30배가 되는 액수의 광고비를 쓰는 기업도 있다. 이제는 좋은 제품을 만들고 팔리기 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을 자극하여 제품을 써보도록 하는,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의 효과의 느낌을 전달하는 마케팅이 중요한 것이다. 그 중에서도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한 관건이 되고 있다.
이러한 화장품 시장에서 독특한 고유의 로고와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 가격, 유통 방법, 그리고 적절한 촉진 믹스의 사용으로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브랜드에는 샤넬이 있다. 세계 메이크업 시장에서 샤넬은 전세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샤넬의 고품질의 제품과 적절한 마케팅 전략 등으로 설명할 수 있다. Mademoiselle Chanel에 의해 처음 소개된 샤넬의 화장품(Beauty Product)은 완벽함(Perfection), 유혹(Seduction), 편안함(Comfort), 그리고 즐거움(Pleasure) 을 지향한다. Mademoiselle Chanel은 그녀 자신과 다른 여성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찾으려 노력한 것이다. 샤넬의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 케어 제품들은 이러한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또한 항상 새로운 혁신을 이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것이 샤넬의 핵심이고 이번에 새로 나온 가을 신상품을 연결고리로써 어떻게 마케팅의 변수들을 통합적으로 이어주는지에 대해 알아보자.
자료평가
- 잘쓸게요감사합니당!!!!
- secret***
(2016.04.03 08:13: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