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갤러리아몰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현황
- SWOT 분석
2. 본론 - 전략제시
- 설문지
- STP 전략
- 4P 전략
- IMC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갤러리아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만을 판매
->높은 상품 신뢰도 형성
-> 최근 3년간 매년 40%이상 매출 증가
명품관을 통한 부유층 고객 위주 전략
4%의 SVIP가 전체 매출의 33% 차지
고급스런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
SVIP, VIP를 집중마케팅 타깃으로 선정하여 시장점유율 유지
스마트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모바일 쇼핑 도입, 모바일을 통한 추가할인
온라인을 통해 off-line매장의 할인이나 기타서비스의 날짜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인터넷 쇼핑몰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실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 유도
기프트카드를 활용해 Off-line, On-line 매장에서 어디든 사용가능하며 선물하기도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