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mway(한국암웨이)의 매출 극대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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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일정

본론
1. 기업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전략분석

결론
1. 전략
2. 추천전략
3. 시사점
본문내용
1-1) 조사 목적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비약적발전
네트워크 시장의 선두주자 -Amway
네트워크 마케팅= “불법 피라미드” ?


기업연혁-Amway 본사

Amway Corporation
“누구나 자영업의 기회를 갖게 하고, 우수한 품질의 일상용품의 유통시킨다”
1959년 미국에 현재 암웨이를 창립
1962년 캐나다 해외지사 설립
1970년대 초 유럽과 아시아 진출
1980년대 중남미 지역 진출
1990년대 전세계적 암웨이 설립
1988년 Amway Korea 설립
1991년 암웨이 주식회사 오픈
1998년 원포원 출범
2003년 기업이미지 광고실시
2005년 성내 IP리뉴얼 오픈

네트워크 마케팅의 진행과정
소비자 입장에서 자신의 상품을 먼저 사용해 보고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갖는다.
스스로 계속해서 상품의 애용자가 된다.
자신의 의사에 따라 상품을 보급하는 회원으로 등록한다.
상품의 효용을 이웃이나 천지에게 알려 함께 사용한다.
사용한 이웃이나 친지를 같은 방식으로 사업에 참여하도록 한다.
자신의 계열로 등록한 사람들을 계속해서 교육하고 지도하여 사업이 성장하도록 한다.
결과적으로 많은 수익과 함께 따뜻한 인간적 교류를 얻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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