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mway(한국암웨이)의 매출 극대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일정
본론
1. 기업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전략분석
결론
1. 전략
2. 추천전략
3. 시사점
- 본문내용
-
1-1) 조사 목적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비약적발전
네트워크 시장의 선두주자 -Amway
네트워크 마케팅= “불법 피라미드” ?
기업연혁-Amway 본사
Amway Corporation
“누구나 자영업의 기회를 갖게 하고, 우수한 품질의 일상용품의 유통시킨다”
1959년 미국에 현재 암웨이를 창립
1962년 캐나다 해외지사 설립
1970년대 초 유럽과 아시아 진출
1980년대 중남미 지역 진출
1990년대 전세계적 암웨이 설립
1988년 Amway Korea 설립
1991년 암웨이 주식회사 오픈
1998년 원포원 출범
2003년 기업이미지 광고실시
2005년 성내 IP리뉴얼 오픈
네트워크 마케팅의 진행과정
소비자 입장에서 자신의 상품을 먼저 사용해 보고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갖는다.
스스로 계속해서 상품의 애용자가 된다.
자신의 의사에 따라 상품을 보급하는 회원으로 등록한다.
상품의 효용을 이웃이나 천지에게 알려 함께 사용한다.
사용한 이웃이나 친지를 같은 방식으로 사업에 참여하도록 한다.
자신의 계열로 등록한 사람들을 계속해서 교육하고 지도하여 사업이 성장하도록 한다.
결과적으로 많은 수익과 함께 따뜻한 인간적 교류를 얻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