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앰배서더이비스호텔 서비스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 주제선정 동기

Ⅱ.본론

1. 호텔소개
(1) 개장일 및 위치
(2) 층별소개
(3) 객실
(4) 레스토랑
(5) 부대시설

2. 판촉활동

3. 경영전략

4. 운영실적

5. 국적별 방문객

6. 중저가 호텔이란
(1) 중저가호텔의 개념
(2) 중저가관광호텔의 특성
(3) 중저가호텔의 경영형태

7. 여행신문 기사내용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주제선정 동기
비즈니스 맨을 타겟으로 한 ‘이비스 호텔’의 개념은 여타의 특급호텔과는 다른 독특한 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최초로 3~40대 비즈니스 맨을 타겟으로 한 비즈니스 호텔이라는 점과,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에,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1,2급의 중저가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이비스가 호텔업계에서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이유이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호텔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었기도 하지만 지금부터 호텔의 대해 알아보고 이비스 호텔의 앞으로의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2. 이비스 호텔 소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은 국제적 지역인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 37개국 674개의 호텔 망을 구축하고 있는 ‘IBIS’ 체인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은 317개의 객실과 2개의 비즈니스 미팅룸, 1개의 바 겸용 레스토랑 (La table), 체력단련시설, 남성전용 사우나와 지하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크기와 인테리어 등을 단순화하고 벨, 룸 서비스 등 전형적인 특급호텔의 서비스 들을 과감히 배제하여 주변 특급 호텔과 비교하여 파격적인 정찰제 객실요금을 제시합니다. Ibis Seoul 호텔은 규격화된 서비스와 경제적인 가격대의 국내 이코노미 호텔의 선두주자가 되어 국내의 비즈니스맨과 국내를 여행하는 관광객에게 양질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참고문헌

http://www.ambatel.com/ibis이비스 앰버서더 서울 홈페이지

http://www.traveltimes.co.kr여행신문

이비스 호텔 강아현 판촉 지배인

경기대학교 이주형 “중저가호텔의 사례연구”

http://hotelskorea.or.kr한국관광호텔협회 홈페이지

이훈석 외 “현대관광의 이해” ㈜학문사 출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개론] [관광학개론]국내 중저가호텔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A+리포트)
  • 호텔의 종류(1) 베스트웨스턴 호텔(2) 홀리데이인 호텔(3) 스타틀러 호텔(4) 이비스 호텔Ⅱ. 본 론1. 국내 중저가호텔의 현황(1) 서울, 중저가 호텔 열풍(2) 국내 관광품질 높이고 외국인 유치 강화 목표(3)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특급호텔의 틈새시장을 공략(4) 투숙객 감소로 수익성 악화2. 국외 중저가호텔의 현황(1) 미국(2) 프랑스(3) 영국(4) 일본3. 중저가호텔의 문제점(1) 경영기술의 낙후성(2) 자본의 한계성(3) 서비스의 질적 저하(4)

  • [호텔 서비스 마케팅] 서울 이비스 호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호텔의 판촉지배인 강아현 (03년 2월 경희대 졸업생)님이 응해주셨다.(6) 리포트작성 : 정리된 내용을 바탕으로 리포트를 작성 및 편집하였다2. 호텔소개이비스 앰버서더 서울은 전 세계 137개국에서 4,300여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린 대형호텔 및 서비스 그룹인 아코르 (Accor)사의 international system과 소피텔, 노보텔 등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경제중심지라고

  • 관광기업의 서비스경영 사례 -ibis Hotel 이비스 호텔
  • 호텔. 중저가의 가격을 선호하는 비즈니스맨과 관광객이 주 고객층.이비스(Ibis)높은 수준의 호텔 서비스와 간편함을 갖춘 중저가 브랜드 중 가장 인지도 높은 호텔. Welcome to ibisIbis Hotel은 세계적인 서비스그룹인 프랑스 Accor사와 우리나라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국내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깃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2003년 10월 1일에 개장한 Ibis Hotel 서울(강남)

  • [호텔마케팅] 이코노미 비지니스 호텔 마케팅전략
  • 호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이비스, 오크후드 등 중에서 이비스를 주요경쟁사로 선정 주요 경쟁사의 전략은 어떠한가?경쟁사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장점: 주변 특급호텔과 비교해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주중 82,500원, 주말 75,000원)에 파격적인 정찰제 객실 요금을 표방하여 국내 최초의 본격적인 이코노미 호텔단점: 가격을 너무나도 낮게 책정하기 위해 너무도 많은 서비스를 배제하였다. 고객이 직접 코인을 넣고 이용하는

  • [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경영분석
  • Ibis Ambassador목차Ⅰ.서론1.Ibis 소개2.서론Ⅱ.본론1.SWOT 분석2.STP 3.5PⅢ.결론1.개선방안Ⅰ.서론1.Ibis 소개1-1.Ibis의 도입배경Accor Goroup이비스 앰버서더 서울은 전 세계 137개국에서 4,300여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린 대형호텔 및 서비스 그룹인 아코르 (Accor)사의 international system과 소피텔, 노보텔 등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현 시대 흐름상 일반 유통 시장도 백화점에서 할인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