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1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Ibis 소개
2.서론
Ⅱ.본론
1.SWOT 분석
2.STP
3.5P
Ⅲ.결론
1.개선방안
- 본문내용
-
이비스 앰버서더 서울은 전 세계 137개국에서 4,300여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린 대형호텔 및 서비스 그룹인 아코르 (Accor)사의 international system과 소피텔, 노보텔 등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현 시대 흐름상 일반 유통 시장도 백화점에서 할인 마트로 이동 중이기 때문에 호텔 역시 특급 호텔에서 중저가 호텔로 이동할 것이라는 예측 하에 아코르 그룹의 중저가 브랜드인 Ibis를 도입했다. 단순히 Ibis라는 브랜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철저한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해 실무자 중심의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Ibis브랜드가 선택되었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경제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이다.
1-2.개장일 및 위치 : 2003년 10월 1일에 개장하였으며,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3-1
대치동 포스코 건물 뒤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의 비즈니스 1번지 테헤란로 바로 뒤에 위치해 COEX, ASEM 타워, 올림픽대로를 비롯한 코엑스몰, 영화관, 현대백화점 등과 가까운 거리에 있다.
1-3. 규모 : 총 객실 수 317개와 주차장 및 각종 부대시설을 포함, 지상 15개층, 지하 4개층 총 19층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1-4.시설 :
(1) Room type
Double 255실, Twin 56실,
Ondol 3실 등 일반객실과, 장애인을 위한 Disabled room, 1개월 이상 장기투숙객을 위한 Apartment room 등 총 317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