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인터넷전용선의 브랜드별 사용만족도와 선택기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37페이지 / zip (압축파일)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EAM PROJECT의 주제 및 목적
2. TEAM PROJECT의 가설설정
3. 설문조사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 설문지 내용)
4. SPSS 활용에 의한 통계분석
[빈도분석 / 신뢰성 검정/ 분산분석 / 상관분석 / T-검정
/ 산점도 / 선형회귀분석 ]
5. 가설의 검증
6. 결과분석 및 경영전략 수립
- 본문내용
-
주제
인터넷 전용선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과 사용만족도에 대한 통계적 분석
목적
최근 인터넷 전용선의 사용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그 사용
만족도를 알아보고자 함.
인터넷 전용선을 선택하는 기준(가격, 속도, 브랜드 인지도,
AS 여부, 지인의소개,경품)은 무엇인가 알아본다.
성별과 연령대에 따라 인터넷 전용선의 선택에 어떠한 차이가
있는가를 알아본다.
4. SPSS 활용에 의한 통계분석 - 빈도분석(선도표)
인지도, 광고량에서
메가패스, 하나포스, 두루넷이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전체만족도에서는
기타인 케이블이
가장높게 나왔다.
반대로 요금만족과
속도만족은 기타인
케이블선이 높게나왔다
이는 케이블선의 저렴한
요금과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전용선
사용의 과부하가 적게
일어나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게 나온다고
예상할수 있기
때문에 전체만족도
역시 기타인 케이블선이
가장 높게 나왔다
자료평가
- 자료가 안열려요~
- seoun***
(2007.06.17 15:22:24)
- 다운받은 자료가 열수가 없다는데요?
- hongs***
(2006.11.19 23:26: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