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싸이월드 현황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문의 목 적
리서치 방법
성별의 분포
싸이월드 사용여부
시간대별 사용
속도에 만족도
다른 미니홈피사용여부
<교차분석> 컨텐츠-도토리량
변수값의 코딩 변경
변수값의 코딩 변경(그래프)
집단별 평균 분석
다중응답문항 분석 (이분형)
가설 검정-카이제곱 검정
가설 검정-상관분석
가설 검정5-회귀분석
가설 검정6-신뢰도분석
가설 검정6-요인분석
가설 검정7-분산분석
결론
본문내용
싸이월드 가입자들의 이용 현황을 분석

- 현재 인터넷 사용자의 관심사항을 이해
- 기존의 컨텐츠를 개선, 새로운 컨텐츠개발
- 사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 제공
- 고객중심의 광고에 참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완벽하지 못함
  • so0***
    (2007.05.09 00:47:54)
회원 추천자료
  • [전산통계spss분석] 뚜레쥬르의 브랜드인지도 및 점유율 향상을 위한 방법 모색
  • 모델과 장면을 가장 잘 기억하고 있다모델에만 너무 취중한다면 광고의 성격을 잃기 쉬움TV광고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상승www.themegallery.com(10) 결론(3)할인카드신용카드나 통신사의 제휴로 할인카드 개선CJ 산하의 패밀리 레스토랑과의 연계 가능한 포인트카드 를 만든다.(4) 네티즌들을 위한 홈페이지 개선과 활성화‘싸이월드’와 같은 유명 싸이트와의 연계www.themegallery.com

  • [외식산업] 놀부 브랜드 강화를 위한 블로그 광고 마케팅 활용 및 운영방안 -블로그 광고효과 측정과 놀불로그(NolBoolog)운영을 중심으로
  • 통계분석패키지인 SPSS 11.5를 이용하여 필요한 분석을 실시하였다.본 연구에서는 먼저 설문 응답자들에 대한 인구통계학적 분포와 일반적인 점포이용현황 그리고 블로그 이용에 관한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빈도분석을 실시하였다. 그리고 놀부의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를 파악하기 위해서 고객과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각 광고매체별 비교 분석을 독립표본 T-test를 실시하였다.3.2 분석 결과3.2.1 가맹점주 설문자료 분석1) 표본자료의 특성설문응답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팡’ 터졌다, 2012.10.4.12. 이데일리(2012), SNS에 이어 ‘SNG’ 인기 급상승 수혜주에 ‘주목’, 2012.4.16.13. 위키트리(2012), 애니팡의 심리학을 생각하다, 2012.9.18.14. 위키트리(2012), 왜 나만 쳐다보는 걸까? 조명 효과, 2012.06.11.15. 다음 오픈지식. http://k.daum.net/qna.16. 아젠다넷. http://www.agendanet.co.kr.17. 카페24 쇼핑몰 성공 TIP엄지족이 쇼핑하는 법. http://blog.cafe24.com/115818. 통계청. http://www.kostat.go.kr.19. 그림1 더게임스 http://www.thegames.co.kr 2010.8.15

  • [인터넷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보고서
  •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보고서( 편리한 내 친구와의 만남 - 싸이월드`제출일 : 2003년 6월 9일과목명 : 마케팅담당교수 : 제출자 : ContentsⅠ. Executive SummaryⅡ. IntroductionⅢ. Situation Analysis(1) 산업분석(2) 경쟁자분석Ⅳ. SWOT Analysis(1) 외부 환경 분석(2) 외부 경쟁자 분석(3) 내부적 환경 분석Ⅴ. STP Analysis(1) 고객분석 : 인구통계학적 분석(2) 고객분석 : 고객욕구분석(3) Segmentation(4) Targeting(5) PositioningⅥ. 4P Marketing Strategy(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

  • [사회학 고급조사방법론] 서울지역 대학생의식 조사
  •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셋째, 결혼에 대한 의식, 마지막으로 웰빙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에 대해 알아본다.첫째, 싸이월드에 관한 조사를 통해 미니홈피 열풍 현상의 실태와 그 원인을 분석하며, 이러한 현상이 어떠한 사회적, 심리적 요인에 기인하는지 밝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우선, 구체적인 미니 홈피 사용행태와 이용동기를 알아 볼 것이며. 둘째 대학생들의 미니홈피 관여(중독성)도를 측정할 것이다. 셋째 이를 토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