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학] 호텔종사원의 기본자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호텔의 기본방침

W호텔의 차별화 서비스

W호텔 종사원의 아웃핏(OutFit)

w호텔 내부 및 외부 인테리어
본문내용
♣ W호텔의 기본방침


예의와 격을 그리 중요시 생각하지 않고 항상
손님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호텔이다.

국내 최초의 6STAR를 자랑할 정도의 품격과 우아함을 지니고 있지만 항상 손님의 뜻대로 손님의
말을 귀담아 손님이 호텔에 있는 동안은 편안함을 1순위로 뽑는다.


♣ W호텔의 차별화 서비스
첫째,
고유의 말을 사용하지
않고 그들만의 링고사용

Ex) 리프트 (엘리베이터)

월컴데스크 (프론트)

아웃핏 (유니폼)

둘째,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호텔의 스타일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
고 즐길만한 최신유행
공간’
“리빙룸 = bar+lobb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기말)
  • 17. 조직의 개념과 원칙 및 조직도표*학습목표외식산업의 조직관리에 대한 강의 시간입니다.외식산업의 조직관리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구체적인 예를 통해 효율적인 조직관리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학습내용1.조직의 개념과 원칙2.조직도표3.관리직무4.조리직무5.종사원의 접객요건과 기본자세외식산업은 효과적으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조직을 구성해야만 합니다.종사원 각자는 자신의 의무와 업무적 책임 권한 및 경제

  • [호텔서비스]호텔 음료․주장관리 서비스
  • Glass맥주용 글라스로서 여러 가지 형태가 있으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글라스는 Pilsner, Tumbler, Goblet, Beer Mug 등이 사용되고 있다.참고 문헌음료학개론, 한국호텔식음료학회,백산출판사(1999)호텔 음료․주장관리, 박영배․라영선․이지호 공저,백산출판사술 알고마시면 더욱 즐겁다, 세종호텔 식음료부(1999)BARTENDING GUIDE BOOK, Master Cocktail Academy바텐더 매뉴얼, 두산씨그램스쿨http://my.netian.com/~linda44/cocktaildefinition.htm (버추얼 바)http://www.cocktailnara.co.kr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호텔리어(서비스업)신입 754) 유통(백화점)신입 765) 승무원(스튜어디스서비스업)신입 786) 여행항공사(일반사무)신입 807) 사회복지사(사회복지협의회)경력 818) 기자신입 839) 조리,요리,제과,제빵신입 8510) 방송국 PD신입 8611) 영양사(식품공학)신입 8812) 아나운서신입 9013) 조리사(호텔양식)경력 9214) 촬영,편집,영상경력 9415) 카지노딜러(서비스업)신입 9516) 작가, 대본, 시나리오경력 9717) 미용사(헤어디자이너)신입 9818) 문화예술기획,매

  • 저렴한 업종별 자기소개서 예시
  • 호텔리어(서비스)31. 웹디자이너32. 기자33. 승무원(서비스업)34. 영업직(전자)35. 증권사(관리,영업)36. 편집디자인37. 유치원교사(영어유치원)38. 교사,강사(일어)39. 토목기사(도로공사)40. 응용프로그래머(C,JAVA)41. 조리,요리,제과,제빵42. 무역,해외영업(직물)43. 판매직(매장)44. 방송국 PD45. 제품,산업디자인46. 관광가이드(서비스업)47. 공인중개사,부동산48. 학습지교사(출판사)49. 마케팅,마케팅기획(관광)50. 영양사(식품공학)51. 웹프로그래머52.

  • [학사][호텔] 호텔사업의 전략적제휴
  • 호텔산업에서도 이러한 기회를 잘 활용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철저한 조사와 대응을 준비하여 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번 연구에서는 과거는 미래의 거울이라는 말처럼 호텔산업간의 제휴 성공 사례의 분석을 통하여 이론적 배경과 그 방법 등을 살펴봄으로써 호텔산업의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1. 연구의 방법오늘날 전략적 제휴는 호텔업계에도 필요불가결한 과정으로 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