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학] 호텔종사원의 기본자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09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호텔의 기본방침
W호텔의 차별화 서비스
W호텔 종사원의 아웃핏(OutFit)
w호텔 내부 및 외부 인테리어
- 본문내용
-
♣ W호텔의 기본방침
예의와 격을 그리 중요시 생각하지 않고 항상
손님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호텔이다.
국내 최초의 6STAR를 자랑할 정도의 품격과 우아함을 지니고 있지만 항상 손님의 뜻대로 손님의
말을 귀담아 손님이 호텔에 있는 동안은 편안함을 1순위로 뽑는다.
♣ W호텔의 차별화 서비스
첫째,
고유의 말을 사용하지
않고 그들만의 링고사용
Ex) 리프트 (엘리베이터)
월컴데스크 (프론트)
아웃핏 (유니폼)
둘째,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호텔의 스타일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
고 즐길만한 최신유행
공간’
“리빙룸 = bar+lobb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Airbnb)의 성공전략 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마케팅]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 더후 신제품마케팅
- 아동관찰, ABC 서술식 사건표집법으로 울며 떼쓰는 행동 관찰하기(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 서울랜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