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동아리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의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2.조사방법

3.동아리 현황

4.동아리 가입경험

5.동아리 가입경험

6.현 동아리 활동 유무

7.동아리 가입 시기

8.가입하고 있는 동아리 분야

9.동아리 가입 이유 & 방법

10.동아리 모임 참여율

11.동아리 활성화 정도

12.동아리 탈퇴 시기

13.동아리 탈퇴 이유

14.동아리 탈퇴 시기와 이유

15.탈퇴자들의 재가입의향

16.동아리 활성도가 탈퇴에 미치는 영향

17.동아리 기피 이유

18.학년별 가입 기피 이유

19.동아리 신규 가입 의향

20.가입 희망 동아리분야

21.신설 희망 동아리

22.신설 희망 이유

23.신설 동아리 가입 의향

24.신설 동아리 기피 이유

25.결과 및 분석

26.해결방안

27.조 사 일 정

28.보고서 한계
본문내용
*조사배경
- 학생들의 동아리활동 기피현상 발생
- 학생들의 선호동아리 부족
- 동아리 활동에 대한 필요성 인식 부족
*조사목적
- 단기적 : 학생들의 동아리 기피현상, 동아리의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모색
- 중기적 : 단기적 목적을 토대로 기존 동아리의 왕성한 활동을 이끌어 내고 향후 신설동아리 창립에 도움을 준다
참고문헌
설문조사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수립
  • 대한 경쟁우위를 확보하여 환경변화가 자사에게 유리하도록 이끌어 나가는 기업활동이다. 여기서 전략은 미래 목표에 현재의 자신을 적응해 나가는 하나의 지침이 되는 것이다. 모든 기업에게 똑같이 적용될 수 있는 기본적인 전략이 있는 것은 아니다. 기업은 업계에서의 위치, 기업의 목적, 성장가능성, 활용할 수 있는 자원 등을 감안하여 자신에게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여야 한다. 2.전략적 마케팅 계획 전략적 마케팅이란 기업 및 사업부 전략적

  • 사회적 편견 개선을 위한 대학교 내의 하비홀릭 성향 분석
  • 학생들의 취미 활동을 탐색하는 동시에 학교 내 하비홀릭을 심층 분석한 후, 이를 통해 하비홀릭의 경제적, 사회적 중요성을 확인하고 앞서 언급한 서울대 학생들에 대한 편견을 여가, 취미활동 면에서 타파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둔다.3. 연구 방법 및 방향조사자료 분석에 앞서 한국 사회에 하비홀릭이 등장하게 된 전체적인 배경과 하비홀릭의 현황을 살펴본다. 그리고 서울대 내의 동아리를 일정한 기준으로 선정하여 그 부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

  • [사회복지] 도시 청소년의 농촌체험 활동 프로그램
  • 활동사진/영상을 찍는다.유의점여러 가족이 함께 앉을 수 있도록 지도자가 자리배치에 관여한다.프로그램명오리엔테이션지도자수모둠지도자 5명,총괄지도자 1명. 총 6명참가인원수30 ~ 40명소요시간2시간활동장소마을회관준비물핀마이크, 앰프 등 확성장치.목표프로그램 목적을 참가자에 전달하며 관계형성을 통해 어색함을 타파한다.활동내용‣ 참가자들에 지원동기, 캠프의 목적 등을 물어 캠프에 대한 이해도를 파악한다.‣ 프로그

  • 청소년의 권리와 참여
  • 대한 올바른 인식과 의식고양은 전 생애의 삶의 질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된다.2. 가정에서의 청소년 권리 1) 현대 가정과 청소년가족이란 공통의 주거, 경제적 협력, 생식 등의 특성을 가는 사회조직의 하나로 대면적인 관계를 중시하는 일차적 집단이며 인간은 누구나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 가족과 더불어 생활하며 성장한다. 청소년이 가정의 초기 사회화과정에서 적절한 애정과 문화적 혜택, 그리고 정서적 안정 등을 갖지 못할 경우에는

  • 직업의 의미 보고서
  • 대한 사회적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그 중요성이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는 직종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유망직업은 성장직업과 비슷하게 쓰일 수 도 있으나, 사회 변동과 산업 구조의 변화로 말미암아 현재 성장하는 주세가 뚜렷하지는 않다고 하더라도 멀지 않은 장래에 눈에 띄게 성장할 것이다.(2) 설문분석현재 연세대학생들의 직업 선택 기준, 고려 직업, 여가시간에 즐기고 싶은 활동 등을 알아보기 위해 문과대, 상경대, 공과대의 3개 각 대학 1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