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1.1 연혁
1.2 경영목표와 경영전략
1.3 기업조직도
1.4 주요사업 내용
2 시장분석
2.1 항공산업 분석
2.2 SWOT분석
3 마케팅 전략(4P)
4 문제점 및 해결방안
5 결론
- 본문내용
-
경영목표와 경영전략
경영목표 - 고객존중, 사회공헌, 비전창출이라는 기업이념으로부터
나오는 Global Best Airline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Total Safety → Best Reliability Airline
Excellent Management → Best Management Airline
사전 좌석 예약 서비스, 24시간 예약 서비스,
자동음성 응답(ARS) 서비스, 인터넷 예매서비스,
예약 무료 전화서비스, Fax이용 예약 서비스
독일 리무진 버스(BUS & FLY) 서비스
출국 수하물 국내 국제 연결 서비스, 한 가족 서비스,
KAL 라운지 서비스, 국내 왕복 탑승권 동시 발급서비스,
KAL FAX 전송 서비스, 국내선 연결 탑승승객 서비스,
마중고객 피켓 대여 서비스, 항공사간 연결, 탑승 수속 서비스
국내선 Pet Box 유료 서비스, 명함 코팅(Coating) 서비스
Price
-비차별적 가격정책 사용 (노선별 동일 가격적용)
-상용고객을 위한 고가의 VIP항공서비스
-스카이 패스를 이용한 마일리지 누적서비스
Place
국내선 전화 발권 서비스, 우체국 발권 서비스
항공권 타지역 송금 서비스(PTA서비스)
국제선 탑승권 사전 발급서비스, ETAS(호주 사전 전자 비자 발급)
국제선 항공권 인터넷 구매서비스, 항공권 전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마케팅,대한항공기업분석,대한항공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광고 성공요인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망,스토리텔링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