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인사관리,항공사인사관리,인사제도,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대한항공 소개
2 대한항공의 인사평가제도
3 대한항공 인사평가제도의 문제점
4 개선 방안
5 결론
본문내용
1. 대한항공 소개
대한항공 KOREAN AIR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1969년 한진이 한국공항공사를
인수하여 설립
149대의 항공기 보유
(에어버스, 보잉, 보잉카고 등)
39개국 112개 도시에 취항
자회사 진에어 (저가 항공사)

기업 순위 31위의 대한항공 (자산총액 기준)
여자 대학생이 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
한진 재계순위 8위

국내선 점유율 40%(대한항공34% 진에어6%)
태평양 노선 시장 점유율 15%로 1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히 쓸게요
  • 29766***
    (2018.11.29 22:17:1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참고하기에 꽤 구체적이고 좋은 자료 입니다
  • lsm0***
    (2016.05.15 00:15:4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항공의 국내선 시장점유율 증가와 고속철도의 도입예정으로 국내 시장점유율을 위협 받고 있다Ⅱ. Market AnalysisCopyright © 2002 IMC PROJECT Current problem & key issuesNEW IMC Strategy 도출Core StrategyAD Creative 전략ConclusionCompany IntroductionMarket AnalysisStrategy Analysis1.3 시장 점유율 분석-아시아나 항공의 성장과 글로벌 항공사에 국내 시장 침투로 국제선 시장 점유율 감소추세-글로벌 항공사중 ????? 시장 점유율이 높다 각 항공사의 국내 고객 점유율???대한

  • 대한항공마케팅사례,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제시마케팅 관리 팀 프로젝트WON&WON COMPANYWON&WON COMPANY결론현재 SOWT, STP, 4P전략 분석서론Contents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WON&WON COMPANY서론브랜드 선정대한항공WON&WON COMPANY*서론 – 2) 선정동기대한항공 선정 동기최근 여러 마케팅 전략을 통해 낡고 고리타분한 기업 이미지 탈피새로운 세분시장 개척, 여러 기업과의 제휴국내 1위의 항공 점유율을 유지세계항공운송시장이 급변하고 항공사간 경쟁이 심화되고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 아시아나마케팅,항공산업,아시아나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부문화학/타이어 부문건설 부문금호 아시아나 그룹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경영이념(VISION) 경영목표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 창출” 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고객과 함께하는 아시아나 항공1988년 2월 17일 창립.現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 상위에 위치.스타 얼라이언스의 회원 항공사.`에어트랜스포트월드(ATW)`

  • 대한항공 코로나 이후 기업환경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기업환경분석 3. 대한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대한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1) 가격책정전략(2) 서비스고급화 전략(3) 화물운송분야 입지강화1. 대한항공 기업소개1969년 3월 1일에 설립된 한진그룹 계열의 민간항공사인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