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쎄라토 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ERATO 의 소개 및 실적
1-1. CERATO
1-2. CERATO 성공 여부의 평가
CERATO 판매 실적 저조의 원인은 무엇인가?
2-1. 얼어붙은 자동차 시장
2-2. 인지도 높은 경쟁자들
2-3. 낮은 구매력의 소비자들
현 마케팅의 문제점
3-1. 뿔을 세워라?
3-2. 부족한 PR
3-3. 너무 좁은 타켓시장
CERATO Remarketing (새로운 타켓팅과 포지셔닝)
4-1. ‘CERATO는 준 중형이 아니다!!’
4-2. CERATO를 알려라 (촉진전략)
4-3. 제품, 가격, 유통
- 본문내용
-
CERATO 소개
2003년 10월 처음 소개된 기아의 준중형 세단 ‘쎄라토’
유러피안 스타일의 세단으로서 동급 최상의 안전성 및 편의성을 바탕으로 준중형 대표차종을 목표로 개발되었다.
쎄라토'의 시장 점유율에 대한 목표는 약 33%
상품명인 '쎄라토'에 대해서는 그리스어로 '뿔' 이라는 뜻이며,밖으로 튀어나온 형상으로 '모든 면에서 필적할 만한 상대가 없이 우뚝 선 존재, 성공, 성취, 자신감'라는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세라토는 동급 모델에 비하여 편의 장비와 안정장비를 보강하고 있으며 특히 안전을 위해 15인치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및 사이드 에어백 등을 옵션으로 제공해 안전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세라토는 107마력의 CVVT엔진을 장착되어 있으며 최고급 모델은 2.0ℓ 베타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CERATO 성공 여부
기아차는 당초 쎄라토가 GM대우의 라세티와 르노삼성차의 SM3는 물론이고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는 아반떼XD의 고객층을 잠식하며 월 5000대, 연간 6만대 판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