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쎄라토 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ERATO 의 소개 및 실적
1-1. CERATO
1-2. CERATO 성공 여부의 평가
CERATO 판매 실적 저조의 원인은 무엇인가?
2-1. 얼어붙은 자동차 시장
2-2. 인지도 높은 경쟁자들
2-3. 낮은 구매력의 소비자들
현 마케팅의 문제점
3-1. 뿔을 세워라?
3-2. 부족한 PR
3-3. 너무 좁은 타켓시장
CERATO Remarketing (새로운 타켓팅과 포지셔닝)
4-1. ‘CERATO는 준 중형이 아니다!!’
4-2. CERATO를 알려라 (촉진전략)
4-3. 제품, 가격, 유통
본문내용
CERATO 소개

2003년 10월 처음 소개된 기아의 준중형 세단 ‘쎄라토’
유러피안 스타일의 세단으로서 동급 최상의 안전성 및 편의성을 바탕으로 준중형 대표차종을 목표로 개발되었다.
쎄라토'의 시장 점유율에 대한 목표는 약 33%
상품명인 '쎄라토'에 대해서는 그리스어로 '뿔' 이라는 뜻이며,밖으로 튀어나온 형상으로 '모든 면에서 필적할 만한 상대가 없이 우뚝 선 존재, 성공, 성취, 자신감'라는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세라토는 동급 모델에 비하여 편의 장비와 안정장비를 보강하고 있으며 특히 안전을 위해 15인치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및 사이드 에어백 등을 옵션으로 제공해 안전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세라토는 107마력의 CVVT엔진을 장착되어 있으며 최고급 모델은 2.0ℓ 베타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CERATO 성공 여부
기아차는 당초 쎄라토가 GM대우의 라세티와 르노삼성차의 SM3는 물론이고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는 아반떼XD의 고객층을 잠식하며 월 5000대, 연간 6만대 판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ㆍ기아자동차 시장진출과 역사, 미국 자동차 시장 현황, 미국의 자동차 소비자 동향
  • 전략 차종인 i30와 i10을 개발하였습니다. 아울러 4년의 투자 끝에 세계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확보한 제네시스 개발을 완성하였습니다.또한 중.대형 상용 디젤엔진 3개 종을 자체기술로 개발하는 데에도 성공함으로써, 승용 디젤에서뿐 아니라상용 소형에서 초대형에 이르는 디젤엔진 전 부문에서 순수 독자기술로 풀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2008년, 현대ㆍ기아자동차는 품질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와는 차별화 된 품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3) SWOT 요소적 전략이에 따라 외부환경이 기회를 제공하고 내부환경이 강점을 갖고 있을 때의 SO전략, 내부환경은 강점을 갖고 있으니 외부환경이 위협적일 때의 ST전략, 외부환경의 기회는 많으나 내부환경이 약점을 갖고 있을 때의 WO전략, 그리고 외부환경이 위협적이면서도 내부 환경도 취약할 때의 WT전략으로 상황에 대처한다.SO전략: 신규 브랜드 투입에 의한 공격적 마케팅/마켓리더로서의 선도적 위치를 고수하기 위해 신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마케팅의 필요성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및 이와 관련된 상품의 판매촉진 혹은 서비스를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경기의 관중 동원, 스포츠 시설의 회원 확보 및 운영, 스포츠 용품 유통의 목적으로 중요하게 사용된다.스포츠마케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예로서 최근 런던올림픽을 들 수 있다. 올림픽 마케팅이란 일반적으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마케팅 프로그램인 The Olympic Partner program(TOP)을 말한다. TOP프로그램은 IOC가 올림픽의 주요 사

  • [마케팅전략] 오피러스의 현황 및 문제점 및 해결방안 모색
  • 마케팅 믹스오피러스가 제시한 마케팅 목표모든 세단이 꿈꾸는 세단 - OPIRUS제품전략촉진전략유통전략가격전략오피러스의 마케팅 전략마케팅 믹스4P로 바라본 마케팅 믹스모든 세단이 꿈꾸는 세단 - OPIRUS승차감개선편의성 개선디자인의 개선안전성의 개선제품전략마케팅 믹스모든 세단이 꿈꾸는 세단 - OPIRUS마케팅 믹스오피러스의 사양 – 세부사항 설명웰빙스페셜 모델 이란? “웰빙”의 사회적 이슈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음 20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전략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먼저 전체시장 중에서는 자동차시장, 또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주로 소형차 위주의 시장을 보는 표적마케팅 수준을 택하였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직업, 교육수준, 라이프스타일, 개성, 소득수준, 인구통계적 요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또한, 자동차의 용도와 소비자의 관심도나 자동차 구입에 있어서 민감하게 반응 하는 부분으로, 가격, 안전성, 유지비, 운전편리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정도에 따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