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mpany Summary

Industry Analysis

Localization and Integration Strategy

SWOT Analysis

TOWS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3. Localization & Integration Strategy
*Waiting Service
*출근길 아침식사 제공 행사
*메뉴의 현지화
*24시간 대응 서비스

*주재료 공급의 일원화
*브랜드 이미지의 통합적 관리
*인력관리 프로그램의 표준화
*Food Technition제도 운영

3.1. Waiting Service

* 업계 최초 페이저 도입
기다리는 손님을 위한 호출 서비스

* 부쉬맨 브레드 제공
- 메뉴준비 시간 동안 제공

4. S.W.O.T Analysis
Strength
특화된 서비스
메뉴의 차별화
전용 농장 운영

Weakness
전략적 제휴 부족
메뉴의 다양성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랙스미스 SWOT 분석, 블랙스미스 STP 전략, 블랙스미스 4P 전략, 블랙스미스 기업분석
  • 관심을 끌고 있다. 8. 참고 자료이권혁(2009), 패밀리레스토랑 고객만족이 매출증대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블랙스미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lacksmith.co.kr박희진. 2007, “서구형 패밀리 레스토랑 직원의 감정노동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동아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아웃백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박기용, 『제3판 21세기 글로벌경쟁시대의 외식산업경영학』, 대왕사, 2011.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스테이크 하우스(2) 거시 환경적 요인 (3) 경쟁사 분석 (4) 아웃백의 4P2. 탐색적 리서치(1) 심층면접법1) 직원과의 심층면접법(2) 리서치 디자인3. 기술적 리서치(1) 횡단적 리서치1) 몰인터셉트 면접4. 인과적 리서치(1) 통제집단 사후 테스트Ⅴ. 자료 분석 Ⅵ. 주요 리서치 결과1. 2차 자료 분석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 아웃백 역사 및 우리나라로의 도입과 성장2)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2) 거시 환경적 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성공요인과 시장조사
  •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2) 거시 환경적 요인(3) 경쟁사 분석 (4) 아웃백의 4P2. 기술적 조사(1) 설문 조사 및 통계적 처리Ⅳ. 연구 결과1. 2차 자료 분석(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 아웃백의 역사 및 우리나라로의 도입과 성장2) 아웃백의 마케팅전략(2) 거시환경적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제적 요인4) 기술적 요인5) 지리적 요인(3)경쟁사 분석1) T.G.I.F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1) 상품 전략2) 가격 전략3) 장소 전략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 전략적 제휴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빅5인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씨즐러, TGIF, 토니로마스(이하 MOSTT)가 빅패밀리란 이름으로 제휴,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4) 유통(Place)1) TGIF 각 매장을 통한 접촉주된 경로는 레스토랑인 만큼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전달하는 것이다.- 신촌, 동교점: 주요 고객이 젊은 고객이기 때문에 대학가 주변에 위치- 사당, 여의도, 종로점: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서 bar 나 고급 음식을 대접하는

  • 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마케팅전략(자연별곡과 비교분석)INDEX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기업소개(2) 아웃백 히스토리(3) 아웃백 SWOT분석(4) 보고서 요약2. 아웃백의 서비스전략(1) 서비스전략(2) 경쟁사분석1) VIPS 빕스2) 베니건스3) 코코스4) 마르쉐3. 아웃백의 위기상황분석(1) 아웃백 위기요인분석1) 아웃백의 위기상황2) 위기 원인분석(2) 최근 외식산업의 트렌드분석 4. 한식뷔페 자연별곡의 도약과 마케팅전략 분석(1)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