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속옷 `㈜좋은 사람들` 과 `Yes`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좋은 사람들” 과 “Yes”
- 기업 개요, 철학, 연혁

2. 환경분석
- 내부환경, 외부환경, SWOT분석

3. 세분시장 분석 및 마케팅 목표 설정

4. 마케팅 4P MIX 전략
-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
본문내용
1. ㈜좋은사람들과 Yes
Yes는?
스무살 감성내의 Yes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감수성이 예민한 1925세대를 겨냥한 감성 패션내의 브랜드. 유행에 민감한 세대의 감각에 맞는 젊은 느낌, 튀는 개성이 가미된 브랜드입니다.

㈜좋은사람들 경영 철학
-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거래처/최종소비자/조직내부인원 만족)
- 현장위주의 경영
- 신 내의문화 창출


연혁
- 1990년 3월 제임스 딘으로 시작
- 1993년 5월 주식회사 좋은 사람들 법인 출범
- 1997년 10월 KOSDAQ에 등록
- 2004년 2월 1925 감성내의 'YES'로 런칭
- 2004년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 2004년 9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한국 산업의 디자인 파워 1위 수상

환경 분석 – 내부 환경

독립적인 브랜드 이미지
풍부한 아이디어
높은 재 구매율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
중저가의 상품
디자인 Know-how
취약한 재무구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fill0***
    (2006.10.07 21:47:3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YES`예스패션속옷브랜드 마케팅기획
  • 아직도.흰 면 팬티 입으세요?- 직접 골라 입는 속옷 YES -- 목 차 -1. 환경 분석 (1) 내부환경(2) 외부환경2. SWOT 분석3. 세분시장 분석 및 마케팅 목표 설정4. 마케팅 믹스 전략 (4P)(1) Product(2) Promotion(3) Place(4) Price※첨부 - 설문조사결과1. 환경 분석(1)내부환경­독립적인 브랜드요즘 자동차 마케팅을 보면 독립적인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도요타에서 출시한 렉서스가 대표적인 예이다. 독립적인 브

  • 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속옷가격의 저가전략패션속옷 시장 개척해외 진출 (중국, 남아공)홈쇼핑 진출을 하여 매출의 증대차별된 디자인 확립지나치게 화려한 인테리어로 제품에 대한 선입견과 혼자 매장을 찾는 고객이나 남성고객도 쉽게 매장에 들어가기 어려움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성 부족수요계층의 한정(10~20대 여성)선호도가 낮음경쟁사 브랜드 경쟁치열명품브랜드의 속옷시장 진출소비자들의 고정관념(YES제품은 화려하지만 질적으로 경쟁 제품들에 비해 떨

  • [기업분석] ㈜좋은사람들 분석과 성장원인 -가치사슬구조(value chain)를 바탕
  • 마케팅⑴ 마케팅의 정의⑵ 계층집중전략⑶ 좋은사람들, 제품차별화 전략⑷ 독립매장중심의 영업전략4.2 CEO 의 비전⑴ 좋은사람들의 경영철학⑵ 발로뛰는 CEO⑶ 틈새시장공략과 새로운 문화코드의 추구⑷ 조직개편⑸ 양보다 질5. 기업전망Ⅲ. 맺음말Ⅳ. 후기 및 참고자료 Ⅰ.머리말2004년 한국 경제를 표현할 수 있는 단 한 단어는 바로 ‘불황’이었다. 내수 경기 침체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해당이 되는 상황이고 소비심리가 되살아나고 있

  • [환경마케팅] 좋은 사람들 전략분석
  • 과 에너지 원가의 측면에서도 최선의 염색공정으로 인정되고 있음염색가공용수를 절약하기 위한 방법- 한 번 사용한 용수를 재처리하지 않고 염료, 조제, 가공제를 재투여하여 다시 사용하는 방법새로운 섬유들의 개발- 카제인섬유 (단백질계 재생인조섬유)환경마팅케2조Chung-Ang University추 천 전 략재단 및 봉제 공정 중의 추천 전략- 동종 섬유산업계에서는 면섬유의 경우 공업용 걸레, 타 섬유는 농업용 보존 덮개나 방음 시설벽 방수 펄프

  • [역발상마케팅] 역발상마케팅에 대해서
  • 속옷도 경우에 따라서는 겉옷이다 - (주)좋은사람들의 란제리 역발상보디가드, 제임스딘 등과 같은 유명한 속옷 브랜드를 보유한 (주)좋은사람들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부쩍 성장한 업체이다. BYC, 쌍방울과 같은 굴지의 속옷업체들 사이에서 후발주자로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할 수 있었던 계기는 바로 역발상 마케팅에 있다. 제품전략에서의 역발상 마케팅이 주요했던 것이다.속옷은 패션성을 가진 옷이라기보다는 단지 겉옷 안에 감추는 옷이라는 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