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개발] ktf 고객만족경영(c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S 경영
CS의 의미/ 중요성/ 영역
상황분석
시장분석 / 자사분석/ 고객분석
내부준비
고객만족 중심 / 내부고객만족
굿타임경영
Have a good time
외부고객만족 / 경영성과
전략제시
- 본문내용
-
고객만족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 감동시킴으로써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이고,
그 제품 또는 서비스에 한 선호도가 지속되도록 하는 상태
CS의 영역
고객의 접점의 혁신과 고객관리
통화 품질 향상
요금 인하 및 요금제 개선
고객요구 관리
기업 이미지 개선
신상품과 첨단 서비스 개발
행정변화
굿타임 서비스 TF팀 구성
정기임원회 명칭을
굿타임 경영회의로
내부고객만족
사내방송, CEO와의 대화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외부고객만족
Good Time 경영
CRM기반하의 고객접점 서비스
VOC에 기반한 고객클레임 처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