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개발] ktf 고객만족경영(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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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S 경영
CS의 의미/ 중요성/ 영역

상황분석
시장분석 / 자사분석/ 고객분석

내부준비
고객만족 중심 / 내부고객만족

굿타임경영
Have a good time
외부고객만족 / 경영성과

전략제시
본문내용
고객만족

고객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 감동시킴으로써 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이고,
그 제품 또는 서비스에 한 선호도가 지속되도록 하는 상태

CS의 영역

고객의 접점의 혁신과 고객관리
통화 품질 향상
요금 인하 및 요금제 개선
고객요구 관리
기업 이미지 개선
신상품과 첨단 서비스 개발

행정변화
굿타임 서비스 TF팀 구성
정기임원회 명칭을
굿타임 경영회의로

내부고객만족
사내방송, CEO와의 대화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외부고객만족
Good Time 경영
CRM기반하의 고객접점 서비스
VOC에 기반한 고객클레임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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