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기업분석과 핵심역략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및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7 / 2016.10.17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핵심역략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및 느낀점에 대해 총 17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하나투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하나투어 기업핵심역량

2. 하나투어 기업환경분석 ( 5 Forces Model 분석)

3. 하나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하나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하나투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하나투어 향후전략방안 제안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하나투어의 이색적인 프로모션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던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이다. 이제는 여행사가 제공하는 단편적인 정보에 의존해 여행을 계획하는 시대는 지났다고 생각한다. 소비자가 직접 정보를 찾고, 수집하는 시대에 소비자에게 여행박람회를 통해 소비자가 진정으로 필요한 것을 제공한다면 소비자는 자신의 정보도 얻을 뿐아니라 이를 제공한 기업에 신뢰와 감동을 느껴 그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지도를 확고히 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이러한 여행박람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나라와 문화를 보고, 듣고, 맛보는 등 오감으로 여행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행사와 여행자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고 유대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전략들을 갖추고 있지 못 하다는 이미지를 강하게 받았다. 지표상의 1위 기업이 아닌, 진정 경쟁사들인 글로벌 업체들의 공세를 물리치고 진정한 1위 기업이 되기 위해서 롯데리아가 가져야 할 향후의 마케팅 전략이란 어떠한 것일까. 현재의 롯데리아가 처한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이를 둘러싼 환경에 대한 분석과 함께, 우리 조는 계속된 조사와 분석을 통해 미력하나마 롯데리아가 향후 취해야 할 마케팅 전략에 대해 대안을 제시해보고자 한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점과 그 어떤 산업보다 치열한 글로벌 기업들의 경쟁이 일어나는 산업이다. 자동차 산업은 한국 표준산업 분류상 제조업 중에서도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에 속하며 이러한 자동차 산업의 특징은 첫째로, 2만 여개의 부품으로 생산 및 조립되는 대표적인 종합산업이라는 것이다. 둘째, 산업파급 효과가 큰 산업 중 하나이고 규모의 경제효과가 큰 산업이다. 또한 완성자동차 업계를 가진 우리나라를 포함한 선진국들에서 생산액, 고용, 수출 등 국민

  • [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제안
  • 분석중국 시장의 규모를 결정하는 중요한 구성요소중 하나는 인구이다. 중국시장에 진입하는 외국 기업들이 큰 기대를 잦고 있는 부분도 13억 인구 이고 중국 측이 투자를 유치할 때 강조하는 것도 13억 인구 거대시장의 매력이다. 그러나 13억 인구의 뒤에는 겉으로 보는 것과는 달리 많은 함정이 있다.그러나 이 13억 인구가 모두 시장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외국 상품에 노출 돼 있고, 구매력을 가진 인구는 수도 베이징, 연해 11개 성, 시, 후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마케팅 관리 최종 보고서he-목차-Ⅰ. EXCUTIVE SUMMURYⅡ. 프롤로그팀원 소개 및 각오앙드레김 선정이유Ⅲ. 마케팅 전략앙드레김 SWOT 분석앙드레김 STP 전략앙드레김 5막 경쟁 드라마IV. 마케팅 믹스마케팅 믹스 4P 분석앙드레김 브랜드 자산Ⅴ. CASE STUDYBURBERRYGAPⅥ. 마케팅 제안앙드레김 브랜드명 변화아시아(중국)시장 집중 공략Ⅶ. 결론결론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및 느낀 점Ⅷ. 참고문헌Ⅰ. EXCUTIVE SUMMURY-앙드레김은 떠났지만 그는 아직 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