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의 마케팅 기회 분석 PPT(스포츠 워킹화 W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관련 강의에서 A+ 평가를 받은 PPT입니다.
프로스펙스의 전성기와 쇠퇴기,
마케팅 기회 분석과 그에 따른 신제품 발매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목차
-
1. 프로스펙스의 전성기와 쇠퇴기
2.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기회 분석
3. 분석 결과를 통한 신제품 발매
4. 프로스펙스의 현재와 성공요인 분석
5.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프로스펙스의 전성기와 쇠퇴기
▶ 프로스펙스의 전성기
1981년 ▶ 국제상사의 자체 스포츠용품 브랜드로 출발
1984년 ▶ 86아시안게임 · 88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선정
1985년▶ 세계적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프로스펙스의 전성기
출시 5년 만에 국내 최고의 스포츠용품 업체로 성장, 13년 동안 1위 기업으로 군림
- 참고문헌
-
이우경 / 힛트상품 마아케팅 사례 : 프로-스펙스 / 1983
이방실 외 2명 / 국제상사 M&A와 프로스펙스의 부활 / 2010
김병희 / 포지셔닝의 재발견 : 스포츠워킹화 프로스펙스W 사례연구 / 2011
공우진 / 한국 스포츠용품 시장에서의 프로스펙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 / 2008
통계청 / (http://kostat.go.kr)
KERIS - RISS / (http://www.riss.kr)
프로스펙스 / (http://www.prospecs.co.kr)
브랜드스탁 / (http://www.brandstock.co.kr)
네이버뉴스 / (http://news.search.naver.com)
전자공시시스템(DART) / (http://dart.fss.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