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의 마케팅 기회 분석 PPT(스포츠 워킹화 W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관련 강의에서 A+ 평가를 받은 PPT입니다.
프로스펙스의 전성기와 쇠퇴기,
마케팅 기회 분석과 그에 따른 신제품 발매 등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목차
1. 프로스펙스의 전성기와 쇠퇴기
2.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기회 분석
3. 분석 결과를 통한 신제품 발매
4. 프로스펙스의 현재와 성공요인 분석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프로스펙스의 전성기와 쇠퇴기
▶ 프로스펙스의 전성기
1981년 ▶ 국제상사의 자체 스포츠용품 브랜드로 출발
1984년 ▶ 86아시안게임 · 88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선정
1985년▶ 세계적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 프로스펙스의 전성기
출시 5년 만에 국내 최고의 스포츠용품 업체로 성장, 13년 동안 1위 기업으로 군림
참고문헌
이우경 / 힛트상품 마아케팅 사례 : 프로-스펙스 / 1983
이방실 외 2명 / 국제상사 M&A와 프로스펙스의 부활 / 2010
김병희 / 포지셔닝의 재발견 : 스포츠워킹화 프로스펙스W 사례연구 / 2011
공우진 / 한국 스포츠용품 시장에서의 프로스펙스 브랜드 재활성화 방안 / 2008
통계청 / (http://kostat.go.kr)
KERIS - RISS / (http://www.riss.kr)
프로스펙스 / (http://www.prospecs.co.kr)
브랜드스탁 / (http://www.brandstock.co.kr)
네이버뉴스 / (http://news.search.naver.com)
전자공시시스템(DART) / (http://dart.fss.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프로스펙스 경영 실패사례
  • 스포츠 서울)상반기 소비자 인기대상(스포츠 투데이)상반기 리드제품 선정(스포츠 서울)마케팅 광고 대상(일간 스포츠)2002년 - 대한민국 광고 대상 - 기성부문 우수상 코리아런1(한국 광고단체 연합회)2002년 대한민국 웹사이트 1위선정2005년 - 전주 마라톤 대회2007년 -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서울 비보이 대회개최2009년 - 기능성 아동화 프로스펙스W GH+ 런칭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프로스펙스W 런칭2010년 - 프로스펙스W 워킹화

  • [마케팅전략] 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프로스펙스 소개와 선정동기 3가. 프로스펙스 로고와 의미 3나. 선정동기 3다. 프로스펙스의 성장스토리 31) ‘프로스펙스’ 브랜드의 등장 32) 프로스펙스의 위기 33) 프로스펙스의 재도약 - LS네트웍스의 인수 34) 프로스펙스 W의 탄생 - 워킹화와 러닝화의 차이발견 45) 프로스펙스의 현재 52. 워킹화 시장 분석 5가. 워킹화의 시작 5나. 걷기운동 열풍 5다. 국내 기능화 시장 추이 6라. 워킹화 시장 점유율 73.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전략분석 7가. SWOT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으로 어느 정도의 인지도는 올랐지만, 아직 수많은 사람들이 프로스펙스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 때문에 우리 조는 프로스펙스가 워킹화 부문의 1위 유지가 지금 이 상태로는 장담할 수 없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경쟁 업체를 물리치고 프로스펙스가 1위를 유지하며, 아직까지도 부족한 브랜드의 선호도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모션 전략을 제시하기로 결정하였다.2. 워킹화 시장환경분석- 스포츠브랜드들의 경쟁과 다국적 기업의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과 프로스펙스W 문제점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레포트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성공사례 보고서INDEX1. 프로스펙스 W 브랜드소개1) 프로스펙스W 소개2) 프로스펙W 등장배경3) 워킹화 시장에서의 현위치2. 프로스펙스W 성공요인1) 차별화, 집중화 전략-전문성을 높인 디자인 세분화와 기능-소비자들의 걷기 운동 인식 바로잡기-워킹화에 집중, 또 집중2) 마케팅전략-스타마케팅-크로스미디어전략3. 프로스펙스W 문제점 및 향후발전방향-문제점-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안 “모바일 마케팅 시스템 구축”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브랜드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워킹화를 신는 것이 좋다.W는 국내에 워킹화 시장을 연 최초 브랜드인 만큼 워킹화의 대표주자로 인식된다. 2009년 워킹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0만족이 넘는 기록을 달성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나 프로스펙스W는 국내 기업인 프로스펙스를 과거 ‘국민 운동화’ 시절로 부활시켰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프로스펙스의 인지도와 이미지, 매출 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에 우리 조는 프로스펙스W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들을 분석하는 것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