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팡 기업분석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쿠팡 향후방안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6 / 2016.05.16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oupang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쿠팡 향후방안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쿠팡의 마케팅전략사례에 대해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참고하세요 ^_^
목차
1. 소셜커머스란

2. 쿠팡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Customer (고객분석)

3. 쿠팡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쿠팡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쿠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결론 및 향후전략방안
본문내용
쿠팡은 업계인지도, 회원 수 1위의 기업이다.
주된 고객층을 20~30대에서 좀 더 확대하여 여러 연령층을 타겟으로 판매를 하는데 힘을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다.
경쟁업체들과의 차별화 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업체선정을 좀 더 까다롭게 하여 짝퉁을 판매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광고를 활발하게 하고 오픈 마켓과의 제휴, 해외 투자 유치등을 통하여 더욱 더 판매율을 올려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