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과 글로벌 마케팅(중국)전략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상황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1 / 2016.04.01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과 글로벌 마케팅(중국)전략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상황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아모레퍼시픽 소개
(1) 아모레퍼시픽 개요
(2) 기업철학

2. 화장품 시장상황분석

3. 아모레퍼시픽 5 Force Model 분석

4. 아모레퍼시픽 가치사슬분석 (Value Chain)

5. 경쟁자 분석
(1) LG생활건강
(2) 로레알

6.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7. 아모레퍼시픽의 경영전략
(1) 공격적인 확장전략
(2) 디자인경영 전략
(3) 브랜드전략
(4) 물류유통전략
(5) 글로벌 R&D전략

8. 글로벌 마케팅전략 (중국)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중국에서의 경쟁우위전략

9. 결론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화장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품목 , 치약, 비누, 녹차등 여러 가지 제품군을 취급한다. 이에 따라 미샤와 같이 SPA유통경로를 가져가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따른다. 많은 제품 구색과 유통망을 기업 혼자서 감당하는데 여러측면에서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전통적인 P-W-R-C의 경로를 가져가 각 구성원들이 효율적 기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유통전략이 마련되어있어야 하며 아모레퍼시픽은 그안에서 화장품 업계중 최고의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