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위메프 차별화,다각화전략 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 위메프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위메프 차별화,다각화전략 연구 PPT 레포트입니다.

총 4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위메프 기업소개
(1) 위메프 기업개요
(2)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3) 경쟁사
(4) 기업현황

2. 위메프 기업 내부분석
(1) 가치사슬분석
주 활동
-물자조달
-운영전략
-유통전략
-판매/마케팅 전략
-서비스전략
지원적 활동
-기업의 하부구조
-인사관리
-기술개발

3. 위메프 기업외부분석
(1) 위메프 SWOT분석
(2) 포터의 Five force model 분석

4. 위메프 차별화 전략
(1)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부활
(2) 고객만족시스템의 제고
(3) R&D를 통한 고객관리 확대
(4) 고객차등제도 및 맞춤형 마케팅

5. 위메프 다각화 전략
(1) 관련 다각화전략
본문내용
지원적 활동 ? 인사관리
질적인 직원 평가
콜센터 직원 증가
500명 → 1000명 직원 증가
빠르게 증가하는 고객 대비

직원 평가 기준: 매출액 등의 정략적 수치가 아니라
CS 이입률, 배송기간, Q&A, 파트너 사 만족도 계약 준수 등을 기준으로 함
더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전략 컨설팅 개념으로 이해해야 한다. 장기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통해 기업의 확실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매출을 증진시켜 기업 가치를 높여가는 활동.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미국 매릴랜드대 J.그루닉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미국 내 포천 500에 오른 기업들을 조사한 결과, 보다 큰 PR활동 역량을 가진 회사가 상위권에 있다는 결과가 있음.우수한 PR 활동이 결국 우수한 기업을 만든다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사례다. 매체 수용

  • Google 구글 경영전략,마케팅전략/ 구글 조직,인사관리전략분석/ 구글 서비스소개및 SWOT분석및 느낀점
  • 기업분석조직,인사관리경영전략마케팅전략느낀점1. 구글 Google 기업분석(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구글의 조직구조분석과 인사관리 전략3. 구글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구글의 주요서비스 분석 5. 구글의 경영전략(1) 광고전략(2) 기업제휴와 M&A전략(3) 서비스 및 사업다각화 전략6. 구글의 마케팅전략(1) 이벤트 마케팅1) 알파고 대전2) 포켓몬GO(2) 글로벌 마케팅(3) 홍보 마케팅7.

  • 쿠팡 기업과 서비스분석및 쿠팡 경영전략과 SWOT,STP분석및 미래전략제시
  •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쿠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쿠팡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쿠팡 기업전략 분석(1) 초기 사업전략(2) 차별화전략 - 로켓배송(3) 공격적인 확장전략(4) 스타마케팅(5) 데이터경영 전략(6) 기업혁신전략8. 미래전략제시 1. 쿠팡 coupang 기업분석쿠팡은 위메프,티몬과 함께 소셜커머스로 시작한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이다.쿠팡은 365일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SWOT 분석7.1. STRENGTH (강점)첫째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이다.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실시하여 친근하고 경쾌한 광고분위기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고 최초 상기도 측면에서 다른 업계들과 큰 차이를 보이며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하였다.둘째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원교육이다.하이마트의 장점 중에 하나는 전 직원이 가전제품 전문가라는 것이다. 일반 할인점 같은 경우 매장에서 파는 물건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서 소비자의

  • Manchester United FC의 스포츠 마케팅 성공전략
  • 다각화된 사업 보유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SWOT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유소년을 발굴하여 인재로 키우는 시스템경쟁사 많음(첼시, 리버풀, 멘시티)글로벌 경제 위기스포츠 시장의 확대 가능성스타마케팅을 통한 부가가치의 창출아프리카 시장 진출 가능성지나친 이윤창출로 인한 경영문제문화장벽 극복의 어려움 - SO전략맨유의 SO전략!먼저 닦아놓은 세계시장에서의 탄탄한 인지도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