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에어부산 기업소개

2.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
(1) 3C 분석
① Company, 자사분석
② Customer, 고객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진에어.제주항공)
(2) SWOT분석

3. 에어부산 STP 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믹스 7P전략

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전망
본문내용
저가항공사가 가진 안정성에 대한 편견

Physical :안정성에 대한
Evidence 물리적 증거 부족

저가항공사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
저가항공사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한 인지 부족과 높은 서비스에 대한 기대

Process : 서비스 전달 활동의 흐름의 표준화로 인한 MOT에 고객들의 부정적 인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선정동기 및 조사방법Ⅱ. 기업소개Ⅲ. 외부 환경 분석 Ⅳ. 경쟁사 분석Ⅴ. SWOT 분석Ⅵ. 전략 수립Ⅶ. STP 분석Ⅷ. 7P분석Ⅸ. 향후 전략 및 대안Ⅹ. 결 론Ⅰ. 선정동기 및 조사방법최근 모든 산업이 글로벌화 되고 세계 가 하나의 도시권, 생활권에 들어오는 시대가 멀지 않았다. 그와 관련하여 가 장 영향력 있는 사업 중 하나가 항공서 비스업이라는 것에 착안해, 그렇다면 과연 세계적으로 우수한 우리의

  • [마케팅전략]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제출일 : 2006.12.05(화)▷▶ 목 차 ◀◁Ⅰ. 선정동기 및 조사방법Ⅱ. 기업소개Ⅲ. 외부 환경 분석 Ⅳ. 경쟁사 분석Ⅴ. SWOT 분석Ⅵ. 전략 수립Ⅶ. STP 분석Ⅷ. 7P분석Ⅸ. 향후 전략 및 대안Ⅹ. 결 론Ⅰ. 선정동기 및 조사방법최근 모든 산업이 글로벌화 되고 세계 가 하나의 도시권, 생활권에 들어오는 시대가 멀지 않았다. 그와 관련하여 가 장 영향력 있는 사업 중 하나가 항공서 비스업이라는 것에 착안해, 그렇다면 과연 세계

  • [마케팅전략]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 요인에 대한 방어 전략 실시(4) WT 전략환위험 및 원유가에 대한 위험에 대한 대책 환율 관련 부서/팀 설치환 헤징 실시유류할증료 실시로 인한 원유가에 대한 대비 실시원유에 대한 옵션 거래 및 관계 거래를 실시하여 원유가 변동에 대한 위험 햇징국내 항공기 산업에 대한 투자로 고정자산(비행기)의 수입에 대한 장기적 대비Ⅶ. STP 분석1. STP 분석1)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 -여객 및 운송/ 화물부분항공시장에 대한 수요는 항공기 이용목적, 여

  • [마케팅]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목 차1. 항공서비스업2.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목표(1) 대한항공 소개(2) 기업의 비젼 및 미션3. 현재 시장 상황(1) 현재 시장 환경 확대 전망(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환경4. 경쟁환경5. 시장접근전략(1)STP 분석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2)STP 분석에 따른 시장접근6. 마케팅 전략(1)대한항공의 7Ps 전략(2)고객관리(3)가격전략(4)광고 / 홍보 활동7.SWOT 분석(1)외부 환경 요인(2)내부 역량 요인8.조사를 마치며 (결론과 자

  • [서비스마케팅] 국내 유명 페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마케팅 시스템 분석
  • 부산의 경우 각 매장의 직원을 팀별로 경쟁 시켜 게임을 하도록 하는데, 가장 많 이 판매하게 된 팀은 무료로 직원식사를 제공하도록 한다. ) 제3장 결 론위의 내용을 통하여 현재 아웃백의 기업 소개부터 향후 개선 방향 까지 알아 보았다. 사실 아웃백 이외에도 많은 프랜차이져 기업들이 다수 존재 하고 있다. 또 개선 방향도 다방면으로 생각할 수 있다. 최근 삶의 질이 높아지고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대부분의 고객들은 단순히 음식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