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7가지 법칙과 스티브잡스와 오바마 및 존 F 케네디의 스피치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소통의 7법칙으로 ① 공감의 법칙, ② 경청의 법칙, ③ 통합의 법칙, ④ 스토리텔링의 법칙, ⑤ 명료성의 법칙, ⑥ 반복과 자극의 법칙, ⑦ 진정성의 법칙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음. 또한, 소통에 뛰어난 스티브잡스와 오바마 및 존 F 케네디의 스피치 특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체계적으로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I. 소통의 7법칙
II. 스티브 잡스의 스피치 특징
III. 오마바의 스피치 특징
IV. 존 F. 케네디의 스피치 특징
- 본문내용
-
II. 스티브 잡스의 스피치 특징
스티브 잡스의 스피치가 시작되면 모든 청중들은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이며 그의 스피치 내용에 빠져든다. 그의 스피치는 일종의 스티브 잡스와 함께하는 여행이라고 볼 수 있다. 잡스는 중요한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여행을 스피치를 통해서 시작하는 것이다. 그의 스피치는 다양한 내용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동시에 일관된 흐름의 내용에서 벗어나지 않는 특징을 보여준다. 스탠포드 졸업식 축사나 아이폰 공개 프레젠테이션과 같이 공식 석상에서 진행되는 잡스의 스피치가 보여주는 주요 특징은 마치 목적지를 모르고 출발하지만 스피치가 끝날 때쯤엔 도착지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다 습득한 상태에서 도착하게 해준다. 그만큼 그의 스피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영향력 있는 상징적 메시지를 전달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 비비고 BIBIGO 해외시장 성공요인 분석과 SWOT분석 / 비비고 국내,해외시장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향후시사점
- 효과적인 홍보 카피 작성을 위한 8가지 원칙을 설명하시오.
- [경영학]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경쟁전략
- [경영학] 효율성과 유효성
- [원가관리] 자동차 산업의 원가 구조 -현대자동차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