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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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뚜레쥬르 브랜드개요
1) 뚜레쥬르 현황분석
2) 뚜레쥬르 기업연혁
3) 라뜰리에 뚜레쥬르

2.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분석
1) 뚜레쥬르 SWOT 분석
2)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romotion (프로모션)
④ Place (유통)
⑤ Process (생산과정)
⑥ Physical Evidence (물리적 환경)
⑦ People (사람)
3) STP 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SPC그룹과 CJ푸드빌의 가장 비교되는 점은 SPC의 경우 패션5,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각각 별도의 브랜드인 것처럼 각각 컨셉을 잡아 운영하는 반면 후자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뚜레쥬르’라는 이름과 컨셉을 가지고 와서 그 브랜드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또 다른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라뜰리에 뚜레쥬르는 매일매일 냉동생지가 아닌 직접 반죽을 하여 만드는 천연발효 빵과 프리미엄 생크림, 매장에서 갓 구운 빵으로 즉석에서 만든 샌드위치와 브런치 등을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블랙 라벨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CJ제일제당센터, 강남역, CGV청담씨네시티점 등 세 개의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한 차원 높은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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