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코닥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WOT분석으로 본 코카콜라 침체 원인

2.거시&미시적 관점

3.코닥의 몰락 원인 분석

4.코닥의 회생방안
본문내용
Microenvironment


Consumer markets


▪ 소비자 needs가 건강지향적으로 변해감
이에 따라 탄산의 수요 감소
▪ 제로 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등의 건강을 생각한 탄산음료를 내세움

☞하지만 보도 결과 구색만 갖췄을 뿐 여전히 소비자 needs를 충족하지 못함

competitors


▪ 코카콜라의 대표적 경쟁자 펩시
▪ 기존시장에서는 코카콜라가 우세
▪ 신흥시장에서는 콜라점유율에서 코카콜라가 열세

☞신흥시장에서 아낌 없는 투자와 마케팅

전통 필름 시장 vs 디지털 영상 시장
: 과거의 영광에 대한 미련으로
디지털 영상 시장에 소극적 대응

필름의 제왕, 필름의 역사로 불리며 필름계 독식

세계 최초 디지털 카메라 출시

.
.
“종국에 살아남는 것은 변화에 가장 잘 대응하는 종 이다. ”
–찰스다윈(Charles Darwi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