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코닥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목차
-
1.SWOT분석으로 본 코카콜라 침체 원인
2.거시&미시적 관점
3.코닥의 몰락 원인 분석
4.코닥의 회생방안
- 본문내용
-
Microenvironment
Consumer markets
▪ 소비자 needs가 건강지향적으로 변해감
이에 따라 탄산의 수요 감소
▪ 제로 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등의 건강을 생각한 탄산음료를 내세움
☞하지만 보도 결과 구색만 갖췄을 뿐 여전히 소비자 needs를 충족하지 못함
competitors
▪ 코카콜라의 대표적 경쟁자 펩시
▪ 기존시장에서는 코카콜라가 우세
▪ 신흥시장에서는 콜라점유율에서 코카콜라가 열세
☞신흥시장에서 아낌 없는 투자와 마케팅
전통 필름 시장 vs 디지털 영상 시장
: 과거의 영광에 대한 미련으로
디지털 영상 시장에 소극적 대응
필름의 제왕, 필름의 역사로 불리며 필름계 독식
세계 최초 디지털 카메라 출시
.
.
“종국에 살아남는 것은 변화에 가장 잘 대응하는 종 이다. ”
–찰스다윈(Charles Darwi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컬러마케팅] 컬러마케팅의 개요와 성공사례 분석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스포츠마케팅의 현주소와 미래
- [글로벌인재][글로벌][인재][글로벌인재 중요성][글로벌인재 배경][글로벌인재 육성 사례][향후 글로벌인재 과제]글로벌인재의 중요성, 글로벌인재의 배경, 글로벌인재의 육성 사례, 향후 글로벌인재의 과제 분석
-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의 과정,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지침,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체험마케팅, 사례(도이치텔레콤),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과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