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의 현주소와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1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포츠 마케팅의 기본적인 사항부터 변천사....
그리고 앞으로의 잠재력에 대해 정리한 것입니다.......
글자는 10포인트입니다...
암튼 많은 도움 되셔서...
A+받으시길 바랍니다....
즐건하루 되세요^^
- 목차
-
1.스포츠 마케팅의 개념과 유형
2.84년 LA 올림픽 이후 본격화
3.올림픽 마케팅의 성공
4.월드컵과 스포츠 마케팅
5.프로 스포츠를 둘러싼 마케팅 격전
6.스포츠 마케팅의 무한한 잠재력
- 본문내용
-
스포츠 마케팅이 기업들의 강력한 글로벌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으면서 엄청난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 9월 시드니 올림픽에서 전 세계 200개국의 1만 5천여명 선수들이 자국의 명예를 걸고 사력을 다한 경기장의 이면에서는 세계적 기업간의 스포츠 마케팅을 둘러싼 또 하나의 격전이 치루어졌다. 시드니 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인 코닥, 파나소닉, 삼성전자, 코카콜라, 맥도널드, 비자카드 등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수많은 기업들은 전 세계 35억 시청자들이 지켜보는 인류 최대의 제전에서 기업과 상품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마케팅 경쟁을 치열하게 전개하였다. 시드니 올림픽의 주요 스폰서로 참여한 세계적 기업들은 4천만 달러 이상의 사상 최대 비용을 투입하면서 올림픽 마케팅의 현장에 뛰어 들었다.
- 참고문헌
-
스포츠 마케팅, 박세혁 외 지음, 학현사
스포츠 마케팅, 김병식 지음, 대한미디어
스포츠마케팅, 필 셰이프 지음, 김낙회 외 옮김, 나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A+)
- 사진학개론-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 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사회복지개론] 청소년 심리 이해의 의미 목적 특성 방법 원리 과정을 정리하고 자신의 의견을 정리하세요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가족치료 모델 중 1개의 모델을 선택하여 자신의 가족을 사정하시오
- 가족치료 모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본인 가족 혹은 지인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주요 문제, 해당 가족치료모델 선택이유를 포함하여 사정하시오
- 의상학과 -패션하우스와 디자이너 조사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