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복분자 냉면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시장분석
2. 상권분석
3. 3C
4. 전략이슈
5. 4P
6. 운영전략
- 본문내용
-
매실과 복분자로 만든 냉면과 보쌈을
세트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냉면/보쌈전문점
5000-6500원 대의 저렴한 식사메뉴
은평구 녹번동 은평구청 앞 위치, 오픈예정
50평 규모, 35석
‘냉면+식사메뉴 ‘ 로 제공되는 프로덕트
외식시장
외식업소의 꾸준한 증가, 외식비 차지 비율의 급속한 증가
한식업체가 증가하는 만큼 냉면을 판매하는 업체가 증가
냉면을 소비하는 고객층이 두텁다
도시 근로자의 월평균 소비지출의 구성에서
외식비가 차지하는 비율
국내 음식점에서
한식업소가 차지하는 비율
냉면
저비용 고이윤 상품
주요 수요층: 30대 이상 성인, 가족 단위
당 점포만의 특이한 메뉴를 개발 필요
보쌈
대표적으로 안정곡선을 그리는 아이템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것이 최대 강점
고기와 김치 맛의 차별화 중요
웰빙 고깃집이라는 인식
제1상권: 은평구청 사거리를 중심으로
도보로 15분 이내로 이동 가능한 300m
선정한 상권에는 냉면 전문업체 無
은평구와 서울시내 냉면 전문업체는 증가추이
관공서 직원이 2000여명에 이름
인구통계 비율은 30대 가장 많으며
여성과 남성의 비율은 비슷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