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복분자 냉면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상권분석

3. 3C

4. 전략이슈

5. 4P

6. 운영전략
본문내용
매실과 복분자로 만든 냉면과 보쌈을
세트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냉면/보쌈전문점

5000-6500원 대의 저렴한 식사메뉴

은평구 녹번동 은평구청 앞 위치, 오픈예정

50평 규모, 35석

‘냉면+식사메뉴 ‘ 로 제공되는 프로덕트


외식시장
외식업소의 꾸준한 증가, 외식비 차지 비율의 급속한 증가
한식업체가 증가하는 만큼 냉면을 판매하는 업체가 증가
냉면을 소비하는 고객층이 두텁다

도시 근로자의 월평균 소비지출의 구성에서
외식비가 차지하는 비율

국내 음식점에서
한식업소가 차지하는 비율

냉면
저비용 고이윤 상품
주요 수요층: 30대 이상 성인, 가족 단위
당 점포만의 특이한 메뉴를 개발 필요


보쌈
대표적으로 안정곡선을 그리는 아이템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것이 최대 강점
고기와 김치 맛의 차별화 중요
웰빙 고깃집이라는 인식


제1상권: 은평구청 사거리를 중심으로
도보로 15분 이내로 이동 가능한 300m

선정한 상권에는 냉면 전문업체 無
은평구와 서울시내 냉면 전문업체는 증가추이

관공서 직원이 2000여명에 이름

인구통계 비율은 30대 가장 많으며
여성과 남성의 비율은 비슷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전문점도 있다. 이젠 커피 일변도에서 벗어나 미국식 중국음식을 취급하는 푸이 익스프레스와 비빔라면이나 국수처럼 생긴 로멘 등 테이크 아웃 식품들이 우후죽순 격으로 생겨나고 있다. 지역에서도 컵뽀끼, 치킨볼, 빠스(고구마 튀김) 등 토속 테이크 아웃 식품들마저 나오고 있다. 이미 지역이 원조격인 새로운 하라주쿠 크레이프란 토종 테이크 아웃식품도 등장했다. 여기에다 외식산업계까지 테이크 아웃전문점을 유망한 외식사업으

  • [사업계획서] TAKE OUT 떡 전문점
  • 사업 시장에서 우리의 바른 먹거리를 가지고 시장을 개척 하여 수익을 얻습니다.2) operative goal: ①적은 비용으로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그것들을 가장 경제적인 배급방법으로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②회사의 헌장 및 법률을 어기지 않고 투자가들의 자금을 보호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고자하며 종업원에 대한 공정한 보수와 작업조건을 조성합니다 ③정부 및 시민에의 업무이행을 확보할수 있도록 율리적인 회사의 활동을 운영합니다.2.porte

  • [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은 시장진입전략으로 기존의 커피전문점의 욕구와는 다른 새로운 욕구의 충족을 통한 고객만족과 새로운 문화 창출을 목적으로 하였기에 ‘Six and the City’만의 고유한 특이성을 고객들이 주목하게끔 하는 마케팅전략을 수립한다. ‘Six and the City’의 주요고객은 대학로를 찾는 20-30대가 될 것이므로 주로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전략을 수립한다. 1회성 고객에 머무르지 않고 장기적으로 꾸준히 ‘Six and the City’를 찾는 만족도, 충성도 높은 소비자

  • [사업계획서] 채식관련 사업계획서
  • 사업을 하는 사업체에 있어서는 흥망과 직결한다. 그렇기 때문에 철저한 감독을 통한 최적의 신선함과 청결상태를 유지한다. 2 프로모션(촉진) 전략① 홈페이지 구축- 홈페이지를 통하여 관심 고객 100명을 모집하여 서로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홈페이지의 정보제공은 물론 고객들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궁금한 사항이나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의 정보 공유와 친목 도모 등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의 활성화한다. 인터넷상의 음식점은 홍보는

  • 창업계획서 - 힐링컨셉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 계획2022년기간사업 추진 일정 계획1월입지선정사업 계획 수립시장조사와 분석(구조적 매력도, 가치사슬분석, 환경분석)소요 자금 예측2월 인테리어 공사 시작상품 물량 확보아르바이트생 모집3월3월 3일 오픈(오픈 예정일)마케팅 활동(전단지, 쿠폰)4월시장 확보 및 주 고객 네트워크망 형성(Customer relationship)마케팅 활동 확장(ex) SNS, 고객 이벤트)5월시장 확대 및 새로운 시장 형성을 위한 분석경쟁 업체 분석 및 대응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