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브랜드 소개

3.죠스떡볶이의 차별화

4.마케팅 프로모션

5.경쟁업체와의 비교

6.분식시장 시장분석

본문내용
선정동기

떠오르는 분식 프랜차이즈 사업


2. 늘어나는 죠스떡볶이 가맹점 수

3. 죠스떡볶이 CEO의 경영신념

평범한 제약회사 회사원에서 죠스떡볶이 CEO로.

직접 발품 팔아 조그맣게 떡볶이 사업 시작.

좋은 재료 깨끗한 환경에서 양심적인 음식만을
판매하겠다는 신념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겠다는 명확한 목표 세움

사업이 엄청나게 성공한 지금도 자신의 연봉을 6천만원으로
정해놓고 솔선수범한 자세


죠스떡볶이의 차별화

1. MENU


전문화 된 메뉴

메뉴의 대중성

타켓층을 고려한 메뉴 개발

2. 인테리어


개방적인 주방

레드와 화이트 색상의 배열

좁은 간격의 좌석과 불편한 목조의자

3. 신한은행 과의 프랜차이즈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죠스떡볶이 브랜드분석과 죠스떡볶이 1위위한 성장전략분석
  • 죠스 떡볶이 1위위한 성장전략- 목 차 - Ⅰ. 서론 1. 죠스떡볶이 선정배경2. 죠스떡볶이 소개 Ⅱ. 본론1. 외부환경 분석(포터의 경쟁세력 모형)1) 산업내의 경쟁자 분석 2) 자사제품 대체하는 대체재의 위협3) 공급자의 교섭력4)구매자의 교섭력5)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2. 죠스떡볶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사분석)3) CUSTOMER (고객분석)3. 죠스떡볶이 SWOT 분석1) Strengths(강점)2) Weaknesses(약점)3) Opportunity(기회)4. Threats(위협)Ⅲ. 결

  • 국대떡볶이 vs 죠스떡볶이 프랜차이즈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개선방안 제안
  • 죠스떡볶이 vs 국대떡볶이기업전략 비교분석- 목차 - 서론- 머리말- 한국표준산업분류-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개념 - 프랜차이즈 환경- 분식(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분석- 기업선정 (죠스떡볶이,국대떡볶이) 본론- 비즈니스 모델(Business Model) 분석1. 죠스 떡볶이 경영전략분석2. 국대 떡볶이 경영전략분석- 개선방안제안1. 죠스 떡볶이 개선전략제안2. 국대 떡볶이 개선전략분석 결론 및 나의의견 서론머리말박근혜 정부의 핵심

  • 벤처창업과 경영 - 창업의 성공사례 -죠스떡볶이
  • 떡볶이 프랜차이즈다. 대표메뉴로는 떡볶이, 수제튀김, 진짜찰순대, 부산어묵, 수제어묵고로케 등이 있다.떡볶이집 음식이 길거리 음식이라는 이미지를 걷어내고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죠스푸드의 다짐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어 죠스떡볶이창업 매장이 창업 성공 아이템이 되었다.그리고 죠스떡볶이는 A급의 상권만을 고집하며 인테리어도 신식 인테리어로 기존의 떡볶이 집 이미지와 다르게 깔끔하고 죠스떡볶이창업 만의 떡볶이 고급화 전략

  • 뷔페식 떡볶이 사업계획서
  • 떡볶이 말고 오뎅, 김말이, 김밥 등 도 제공한다. 쿠폰제, 회원제 도입마케팅계획표적시장남녀노소 누구나 그 중에서 10대 20대누구나 다 좋아하는 음식.간편하다.틈새시장 이용.저렴한 가격.경쟁 상대가 있다.경쟁 기업이 따라 할 수 있다.인지도가 낮다.새로운 테마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다.경쟁 업체가 등장.SWOT 분석SWOT5죠스떡볶이 1인분 2.500원조폭떡볶이 1인분 2.500원신전떡볶이 1인분 2.000원경쟁사분석6죠스떡볶이조폭

  • 사업계획서 분식 - 사업개요, 경쟁사분석
  • 죠스튀김가루와 현미유사용3.순대속재료에 견과류를 넣어 전통방식인 시루에서 뜨거운 수증기로 조리4.어묵은 11가지 재료와 신안천일염으로 우려낸 육수사용식사전 사람수만큼 어묵꼬지를 튀겨 설탕뿌린 애피타이저제공독자적으로 개발된 2,3,4칸짜리 그릇을 제작하여 여러가지 맛을 즐길수 있음감성서비스실시하여 손님이 가게에 들어오실때 직원들이 일제히 ‘행복을 드리겠습니다!’라고 외침마케팅전략그 동안 떡볶이가 창업시장에서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