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Melon 멜론 브랜드분석과 멜론의 마케팅 7P,STP전략과 차별화전략분석과 멜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멜론 브랜드소개

2. 음원산업 현황분석

3. 멜론 마케팅 전략분석
1) 멜론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멜론의 마케팅믹스 7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ARTICIPANT
PHYSICAL EVIDENCE
PROCESS
3) 멜론의 차별화 전략

4. 결론
멜론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본문내용
“아이폰 6와 아이폰 6플러스에 단 6개의 어플만 설치할 수 있다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
대상: 20~40대, 3000명의 남녀
조사기간:10월 24일로 예정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에 맞춰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이 설문조사는 앱스토어 주요 6개의 카테고리인 음악, 라이프스타일, 소셜 네트워크, 사진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내비게이션 APP 인기 차트를 참고하여 이 중 선호하는 APP 상위 2개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음악 영역에서 멜론(70.7%)

설문조사의 결과에 비추어 볼 때
이미 멜론 어플리케이션은 편리함과 그에 따른 높은 인지도를 인정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멜론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참고문헌
“아이폰 6와 아이폰 6플러스에 단 6개의 어플만 설치할 수 있다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
대상: 20~40대, 3000명의 남녀
조사기간:10월 24일로 예정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에 맞춰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이 설문조사는 앱스토어 주요 6개의 카테고리인 음악, 라이프스타일, 소셜 네트워크, 사진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내비게이션 APP 인기 차트를 참고하여 이 중 선호하는 APP 상위 2개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음악 영역에서 멜론(70.7%)

설문조사의 결과에 비추어 볼 때
이미 멜론 어플리케이션은 편리함과 그에 따른 높은 인지도를 인정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멜론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45817***
    (2018.09.29 03:06: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참고가 많이 되었습니다.
  • 59823***
    (2017.12.06 18:33:0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어린이 영어학원-PALS-마케팅 전략 수립
  • 어린이 영어학원으로 선정하였고, 주제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안심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자료를 구하는게 만만치 않았고, 날이 갈수록 맘만 급해져 가고 있었는데, 항상 막바지에 이르면 사람은 용감해 진다고 가까스로 자료를 구해 이렇게 레포트를 마무리 질 수 있었다.지금은 개인레포트 하나를 끝내고, 다시 팀과제로 하나의 완성체를 다시 만들어야 하기에 막막하기도 하지만 다시 맘을 다잡고 의욕을 앞세워 야무지게 끝마무리를 지고 싶다.

  • [마케팅] 신라호텔 서비스 전략
  • 신라호텔 서비스 전략목 차Ⅰ.서론1. 선정동기2. 신라호텔소개3. 현재 호텔 서비스 소개Ⅱ. 본론1. 서비스 마케팅 전략2. swot3. stp4. 7p5. 경쟁사6. 서비스 개선방안7. 개선된 호텔 Ⅲ. 결론 Ⅳ. 참고사이트Ⅴ. 소감문Ⅰ. 서 론1. 선정동기한 국가의 경제에서 서비스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50%를 넘는 경제를 서비스경제 또는 서비스사회라고 일컫는다. 우리나라도 이미 서비스경제에 도달하였으며 다양한 서비스기업이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 세스코 서비스마케팅
  • 방안을 마련했다. 또 직원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 외형적으로 나타나는 부분을 최상급으로 바꾸었다.또 차량에는 선탠을 해서 직원들이 힘들 때 차 안에서 쉴 수 있도록 배려해주었고 물수건을 넣는 아이스박스도 설치해주었다. 이렇게 회사가 사소한 것에 대해 배려를 해줌으로 인해 직원들은 감동을 받았고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충성도도 덩달아 올라갔다. 이 당시 시작했던 교육의 전통이 지금도 계속되어 직원들은 1년에 3박4일 동안 총 4회에 걸친

  • [경영]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 회복전략
  • 분석2) STP 분석3) 7P 분석2. 현장 답사1) 아웃백 매장 방문 전의 팀원들의 기존의 불만 사항2) 미스터리 쇼퍼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신촌점3) 개선해야 할 점3. 문제점 개선을 위한 전략1) 전략 1. Be a customer! - 고객이 되어보기2) 전략 2. 미션을 통한 조직몰입도 높이기3) 내적 서비스 외의 전략Ⅳ 결론요약프로젝트의 한계점Ⅴ 참고 문헌1. 문제 제기 및 프로젝트의 목적패밀리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이란 용어는 미국의 외식 산업

  • 레인콤,아이리버,마케팅사례,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 Made in Apple을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아이팟은 애플이라는 회사의 이미지를 거의 100% 담은 제품이다. 아이팟이 Made in Apple을 내세우는 것은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브랜드 파워의 영향력은 ‘실제로 사람들이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차이를 분명히 느낄 수 있는 것인가.’에 대한 실험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콜라 두잔(코카콜라, 펩시콜라)을 마시게 하고 두 회사 중 어느 회사 제품인지 맞추는 실험을 한 결과 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