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1 / 2015.04.21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모바일 상거래(Mobile Commerce)에 대한 최근 트렌드를 소개한 자료로 모바일 과대망상증,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비교 쇼핑,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2. 모바일 과대망상증
3.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4. 비교 쇼핑
5. 앱 세계에서는 어디언스(청중)는 왕
6. 빅브라더의 재등장
7. 디지털 잡동사니
8.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본문내용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 모바일 솔류션 목적: 접속.빈도. 구매전환 촉진 즉, 모바일 구매는 광고 수익율(ROA), 모바일 전략은 투자 수익율(ROI)를 얻어야 한다.

* m-커머스(Mobile Commerce)브랜드와 소매상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교류하고 싶은 장소에서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소비자에게 먹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비즈니스 성공사례와 전망
  • CommerceE-BusinessMobile Business의 활용기업가치 극대화Mobile BusinessM-portalM-commerceand so on.모바일 비즈니스란?모바일 비즈니스의 개념1.정보 통신에서 이동성을 가진것을 총칭(휴대폰, PDA )2. 손에 들고 다니므로 가볍고 작음입력장치 & 디스플레이 기능 한계Mobile Business1. 각종 모바일 단말기(휴대폰, PDA)를 이용해 시간과 공간의 낭비를 줄이는 비즈니스 방법2. E-비즈니스와 무선 인터넷을 결합한 것으로 무선 단말기를 통해 이루어지는 상거래 및

  • [모바일비지니스] 모바일비즈니스사례 및 문제점과 전망
  • 모바일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운 영업기회를 창출한다.5. 모바일 비즈니스(Mobile Business) 시장 환경모바일 비즈니스의 시장 환경의 전망은 호전적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에 따른 시장 환경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 과 같이 모바일 기기 중에 대표적인 모바일 휴대폰의 보유 대수가 전체 휴대폰 보유 대 수 중 87.7%를 장악하고 있다는 사실과 앞으로 모바일 사용자가 유선 인터넷 사용자를 추월하게 될 것이라는 전망은 먼

  • 이동통신업체의 컨텐츠사업(모바일뱅킹)
  • 상거래개념 )사이버경제의 개념 - 정보통신 산업을 바탕으로 지식정보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경제사회 사이버경제의 영역 1) 정보통신(유선통신, 무선통신, 데이터통신, 이동통신, 인터넷 등)2) 콘텐츠(오락, 게임, 출판, 음악, 학습 등)3)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단말기, PC, PDA, 인터넷 생활가전)전자 상거래의 개념-인터넷을 포함하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 서비스, 그리고 정보를매매하는 것을 말한다. ( 모바일 (mobile)의 개념 )모바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Mobile Middleware)344.4.1 m-commerce 게이트웨이354.4.2 무선 포탈354.4.3 무선보안364.4.4 무선 지급결제(Mobile Payment)384.4.5 위치확인404.4.6 모바일 CRM(mCRM)414.4.7 시스템/어플리케이션 통합424.5 단말기 기술434.5.1 단말기 형태444.5.2 운영체제464.5.3 차세대 단말기474.6 m-commerce 어플리케이션484.6.1 성공조건484.6.2 어플리케이션 형태505. M-commerce 사례연구665.1 NTT 도코모(www.nttdocomo.co.jp)665.1.1 일본형 전자상거래의 사실상의 표준 i-모드665.1.2 i-모드 서비

  • [전자결제]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 모바일 네트워크 사용을 통한 정보 접근 및 정보, 서비스, 재화 등을 교환, 가치를 전가하는 거래 행위로 정의한다.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Off-Line BusinesswireOn-Line BusinesswirelessMobile Business전통적인 산업구조E-CommerceE-BusinessM-portalM-commerceand so on.Mobile Business의 활용기업가치 극대화M-commerce등장배경이동전화 가입자 수의 증대날로 진화하는 이동전화의 기능새로운 마케팅 기회로서의 이동전화전자상거래 수단M-Business의 유형< M-Business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